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꽤 예쁨! 인정!!

반응형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꽤 예쁨! 인정!!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니고선

디자인을 보는 버릇이 여전히 남아있는데요.

 

이번에 이사를 해서 무선청소기가 필요했는데

LG 코드제로9는 넘 비싸고

다이슨V 시리즈도 꽤 비싸서 엄두를 못 내다가

이쁘기도 하고 가격도 저렴하게 나온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를 발견했답니다.

 

나름 성능도 괜찮다고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제가 산 모델은 구 버젼으로 Y010 _ 인터넷으로 30만원이였습니다.

직구를 하면 세금 포함 20만원 초반대라고 하는데 직구 하기엔 복잡해서 ㅎㅎ

그냥 인터넷으로 Y010_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구매~

 

 

끼야오~~~~~

 

 

 

사실 만만한게 라이트 그레이였는데

막상 온 걸 보니 그냥 그레이....

 

이럴 줄 알았으면 3만원 더 보태서 클리어 화이트를 살껄 이란 생각이 ㅠㅠ

디자인이 이쁘긴 한데 화이트가 좋아서 ㅎㅎㅎ

 

 

 

 

그렇게 주문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 청소기가 어제 도착 ㅎㅎ

 

바로 까봤는데 별 달리 눈에 띄는 구성품은 없다.

 

세워놓을 수 있게 받침대가 눈에 띄긴 하나

어차피 받침대 없어도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는 알아서 세워져서...

 

 

 

 

 

 

 

다 꺼내놓고 봐도 별달리 눈에 뜨는 것은 ㅋㅋ

 

충전을 다 하면 약 한시간 못 쓴다고 하고

하이파워로 쓸 땐 10만 가량 쓸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로 대체한다

 

참고로 A020은 신 모델로 외관은 똑같으나 배터리 성능이 개선되었다

 

 

 

 

 

 

 

 

 

막상 세워놓으니 우주충한 그레이가 살짝 아쉽다는 걸 또 느낌

 

하지만 3만원이 어디야~~~~~~~~라는 생각으로 잘 쓸려고 ㅎㅎㅎ

 

배터리는 약 2년동안 사용 가능하다고 하며

나중에는 배터리만 교체해서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배터리 가격이 비싸긴 하겠져? ㅎㅎㅎ

인터넷으로 보니까 구 모델 10만원 가량 / 신 모델은 13만원 정도 하는 듯 하네요.

 

 

 

 

 

 

 

 

실제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크기에

가벼워서 누구나 사용 가능 할 듯 하나

흡입하는 헤드 입구가 살짝 작은 게 아쉬워요.

여러번 와따리 가따리??

그것 빼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아쉬운 게 없네요~

 

인테리어 + 청소 능력까지 보는 잇님들에게 한번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