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 라보 출시 전격 발표

반응형

 

 

닌텐도 라보 출시 전격 발표

 

 

 


 

 

 

* 닌텐도 라보 : 골판지로 만들어진 페이퍼 크래프트로

닌텐도 스위치와 결함해 다양한 체감형 컨트롤러를 만들 수 있고

다른 형태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든 차기 닌텐도 놀거리

 

 

 

닌텐도에서 닌텐도스위치 발표에 이어

닌텐도 라보도 출시 할것이라고 전격 발표했네요.

 

일반적인 장난감 느낌이 아닌

직접 만들고 플레이 하고 발견하는 것

그것이 바로 닌텐도 라보가 추구하는 방향이네요.

 

개인적으로 닌텐도 라보를 통해 닌텐도 기업의 마인드를 알 수 있게 된 듯 한데

어른을 타겟으로 한 게 아닌 아직 어린아이를 타겟으로 함으로써

어렸을 때는 추억을 주며 점점 성장하면서 게임기 및 소프트웨어에 빠져들게 하는 포석이 아닐까 싶네요.

 

 

여하튼 닌텐도 라보 상당히 신선한 느낌입니다.

무엇보다 직접 만들어 플레이하고 발견할 수 있다는 점이 ㅎㅎ

어른인 저도 이만큼 기대가 되는데

아이들에게 주면 얼마나 기대를 할 지 ㅎㅎ

 

 

그럼 닌텐도 라보 구성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닌텐도 라보 버라이어티 키트 : 6,800엔

18년 4월 20일 발매 예정

 

 

 

낚시

 

 

RC카

 

 

바이크

 

 

 

 

피아노

 

 

닌텐도 라보 버라이어티 키트로

다양한 것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닌텐도 라보 버라이어티 키트 말고도

로봇 키트도 판매가 되는데

등에 매고 사람이 로봇인냥 즐길 수 있는 형태네요.

 

 

닌텐도 라보 로봇 키트 상세한 구성품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닌텐도 라보 2가지 패키지

1. 버라이어티 키트

2. 로봇 키트

 

 

2018년 4월 20일 발매 예정입니다.

 

닌텐도스위치가 많이 팔린 만큼

닌텐도 라보도 상당히 많이 팔릴 것으로 예상되네요.

특히 아이와 같이 게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구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라보 카드보드 도면은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물론 소프트는 필요하지만요.

도면이 따로 제작 가능하면 금손이신 분들은

골판지가 아닌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도 있겠네요

저처럼 똥손은 그냥 골판지 주는 걸로 쓰고..

 

 

닌텐도 라보 홈페이지 :

https://labo.nintend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