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더와일드 모험 가이드북 일부 공개

반응형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더와일드 모험 가이드북 일부 공개

 

 

 


 

 

 

이미 일판으로 즐겁게 즐기고 있는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더와일드 역시 재밌습니다.

한글이면 더 재밌을 듯!!

 

멀티랭귀지라 한글 패치 될 것이니까~ ㅎㅎ;;

한글 패치되고 난 후에 다시 한번 더 즐기고

반년후에 한번더 ㅎㅎㅎ;;

 

 

 

 

여하튼 오늘은 한국닌텐도 페이스북에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더와일드 모험 가이드북이랑 하이랄맵 지도가 일부 공개됐네요

 

사실 모험 가이드북이라기 보다는

일러스트책인 느낌이긴 하지만

뭐 어떻습니까~?

 

한글로 된 제목을 보니까

벌써부터 구매욕구 자극하네요.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더와일드 모험 가이드북 일부 공개된 사진에는

하이랄 요리의 조리법도 나와 있긴한데

아무래도 확실한 조리법이라기보다는

이것저것 만들 수 있다~?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정확한 공략을 원한다면 월간 게이머즈를 사서 보시는 게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여하튼

완벽한 공략이 아니면 어떻습니까~?

한글로 나온다는 게 좋은거죠~

 

얼쑤~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더와일드 모험 가이드북 일부 공개 출처:

https://www.facebook.com/Nintendo.kr

 

 

 

젤다의전설 브레스오브더와일드 140시간을 돌파하고 있지만

아직도 못 찾아낸 사원들을 둘러보며 깨고 있는데

지나가던 순록도 타보네여 ㅎㅎㅎ

 

나 홀로 방구석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