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전설 아미보 획득가능한 게임아이템 정리

반응형

젤다의전설 아미보 획득가능 게임아이템 정리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하다 보면 아미보 구매를 할까말까?

젤다의전설 아미보 좋나? 마구마구 뽐뿌가 오기 시작합니다.

 

젤다의전설 아미보 퀄리티도 상당히 좋은 편이기에

구매하신 분들 의견을 찾아봐도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하는데요.

 

젤다의전설 아미보 게임 아이템만 얻고 싶다면

불법적인 카드 형태로 사면 되긴 할테지만

불법이기도 하고 그러고 싶지도 않기에 정품을 사려고 합니다.

 

 근데 젤다의전설 아미보 구하기도 쉽지 않을뿐더러

가격은 왜 이리 비싸죠~? ㅠ

 

일본 가격의 2배는 되는 듯...

하기사 일본에는 젤다의전설 아미보 품절이 대부분이라 재고가 없다고 했나....

여하튼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ㅠ

 

사실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게임하는데 아미보 없어도

게임 클리어는 가능합니다만 ㅎㅎ

클리어하고 나니 웬지 하나 정돈 간직하고 싶은 맘에 자꾸 아미보를 보게 되네요.

 

 

 

 

여튼 각설하고 젤다의전설 아미보 획득가능한 게임아이템 보시죠.

 

 

★ 하루에 한번만 랜덤으로 획득가능하며

세이브 노가다 등으로 인해 여러번도 가능합니다.

 

 

 

 

 

필요해 보이는 건 아무래도 가디언 정도가 되겠네요

고대무기들을 주니까 ㅎㅎ;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하루한번 주면 개꿀

랜덤이긴 하지만....ㅎㅎ;;

 

 

 

 

이번에 나온 4대영걸들 아미보도 상당히 예쁩니다.

투구만 준다고 하는데 딱히 게임아이템으로는 필욘 없어보여요.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 아미보 구하면 좋겠습니다.

제발 -

 

아니면 일본 여행을 다녀올까 고민중

 

 

 

 

◆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공감은 비 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