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대한항공 광고 음악 - Jackson Eppley : New Day

반응형

 

대한항공 광고 음악 - Jackson Eppley : New Day

 

 

 


 

 

 

 

Excellent in fly korean air - 엑설런트 인 플라이 코리안에어

 

광고문구가 생각나는 대한항공 광고 다들 아시죠?

요즘엔 평창올림픽이 며칠 안 남았는지 광고에 평창올림픽 관련해서 광고가 나오더군요.

영상미도 뛰어나지만 제 귀를 사로잡는 대한항공 광고 음악!

뭘까 싶어 찾아봤더니 역시 유명한 곡이었네요.

 

어디선가 들어봤더라니~ ㅎㅎ;

 

대한항공 평창올림픽 광고 음악으로 쓰인 곡은

Jackson Eppley의 New Day 입니다.

미국 스포츠채널인 ESPN과 위성방송 Zee Cafe의 홍보영상에도 사용되어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언뜻이라도 들어보셨을거예요.

 

광고음악을 따로 소개하고

매번 멜론을 통해 MP3로 구매하는데

이 곡은 스트리밍이 퍼지지 않았는지

유튜브로만 확인 가능하네요 ㅎㅎ;

 

일단 대한항공 광고 평창올림픽 버전 먼저 보시고~

Jackson Eppley의 New Day도 보실게요~

 

 

 

 

 

 

 

"멋지게 맞이하라"

 

문구가 가슴을 요동치게 만드네요.

 

최근 빙상연맹의 실수도 그렇고

남북 단일팀 문제로 피해보시는 선수들이 나오는 거 같아 맘이 아프네요.

며칠 남지 않았지만 더이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평창올림픽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대한항공 평창올림픽 버전에 쓰인 광고 음악 들어보시죠~

 

Jackson Eppley : New Day입니다.

 

 

 

 

찾으시는 광고음악이 맞다면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