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구글애드센스 첫 수익 인증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첫 수익 인증

 

 


 

 

 

 

티스토리 제 블로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2017년 결산을 지금에서야 하는군요~!

결산뿐만 아니라 구글애드센스 첫 수익 인증도 해볼까 합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 반드시 必은

평소 관심 가지던 주제를 이야기 하는 블로그입니다.

 

처음엔 생각 또는 일기처럼 쓸 예정이었는데

어느새 N사 블로그보다 더 애정으로 키우고 있네요.

 

:D

 

 

 

 

 

제 티스토리 블로그 반드시 必은

15년 7월에 오픈해 지금까지 달려오고 있습니다.

 

오늘 현재까지 작성 글은 약 268개 정도 되겠네요

 

124 + 75 + 40 + 10 + 12 + 6 + 4 + 1 + 2 = 268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간에 비해 상당히 적은 글이죠?

2015년에 개설해 지금까지니까요..

 

그나마 지난 17년 11월부터 글을 열심히 작성했습니다.

그 이후 구글 애드센스 달기 위해?? 12월도 엄청 달렸네요.

 

결국 12월 중순부터 구글 애드센스를 달기 시작해 수익을 보기 시작했죠.

그렇게 달려와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한 지 2달 채 되지 않았지만

약 148달러의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을 올리고 있네요~

 

 

 

위에 사진은 18년 1월 1일부터 29일 오전까지의

구글애드센스 첫 수익 입니다.

물론 예상이므로 이것보다 덜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 최고점은 18년 1월 14일부터 1월 20일 주간이었습니다.

약 50$ 정도의 수익이 있었네요.

 

 

이때만큼만 된다면 저는 부자(?) 되었을텐데..

ㅎㅎㅎㅎ

 

 

 

18년 1월 한달간 일별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보자면

가장 높게 찍었던 날이 14~15일 사이입니다.

 

그 날 이상하리만치? 키워드 잘 걸렸는지

광고 클릭율이 좋았는지 모르겠지만 잘 나왔습니다~

 

 

그때처럼만 나온다면 지금 저는 부자(?)가 되었을텐데...

ㅎㅎㅎㅎㅎㅎㅎ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전체 기간을 일별로 보면

12월까진 잔잔하다가 1월부터 몰아치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

 

 

 

 

이상으로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다음엔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SC제일은행으로 받는 법과

방문자수가 많아지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글 잘 읽으셨나요~?

잘 읽으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