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블랙팬서 예고편 & 인물관계도

반응형

 

 

블랙팬서 예고편 & 인물관계도

 

 

 


 

 

 

기대되는 마블 히어로물

 

18년 처음 마블의 개봉작으로

블랙팬서가 곧 개봉하죠~?

 

국내에서 개봉은 2월 14일로

약 2주일 가량 남았네요.

 

블랙팬서 예고편 보는데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블랙팬서 줄거리는

'시빌 워'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팬서'로서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선다

 

 

 

 

 

 

 

 

한눈에 보는 블랙팬서 인물관계도

복잡 미묘 달콤한데

배우들간의 캐미도 상당히 기대 됩니다.

 

 

 

블랙팬서는 국내 부산에서 촬영도 해서

한 때 난리가 났었죠~?

 

얼마나 영화에 나올지 그것도 궁금합니다.

 

 

블랙팬서??

노놉

 

부산팬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팬서 아니 블랙팬서 예고편 잘 보셨나요~? ㅎㅎ

잘 보셨다면 공감 클릭 부탁드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