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이니스프리 2월 세일 최대 50%나 하네요.

반응형

 

 

이니스프리 2월 세일 최대 50%나 하네요.

 

 

 


 

 

 

 

 

출근길에 본 이니스프리 2월 세일 -

오랜만에 빅세일이라 이번엔 달려야지요~

이마트 은평점 안 이니스프리로 고고싱!

 

 

효리네민박에 나온 윤아가 방갑게 맞아줍니다.

이니스프리 2월 세일 팜플렛도 상당히 보이네요.

 

 

이니스프리 2월 세일은 최대 50%고

그린티 스킨케어 & 클렌징은 40% 할인이네요

 

 

 

이번 이니스프리 2월 세일 기간은

2월 7일부터 토요일 2월 10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이니스프리 빅세일 기간이라

온라인(쇼핑몰)과 오프라인(매장) 통합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근처에 매장이 있으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원래 이니스프리 세일은 2~3일 정도여서

매번 기회를 놓쳤는데 이번엔 무려 4일이나 해서 놓칠 일이 없어요~

잇힝힝

 

그리고 이니스프리 빅세일이니 이런 기횔 놓칠 순 없죠

잇힝힝

 

 

 

 

오늘이 이니스프리 빅세일 시작날인데

이마트 은평점 내부 이니스프리는 품절인 제품들도 벌써 있더군요..

 

오늘 못 산 제품은 인터넷으로 구매해야겠어요.

추워서 어딜 나가기 싫으시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해도 괜찮을 듯!!

 

 

 

 

 

 

하도 많은 제품들이 세일해서

대박 할인율 40~50%인 할인품목은

 

그린티 라인 40%

 

바디 제품 50%

 

헤어제품 50%

 

팩 / 마스크 50%

 

클렌징 폼 / 티슈 50%

 

스키니 꼼꼼 아이라이너 50%

 

네일 50%

 

파운데이션 50%

 

헤어메이크업 균일가 5천원

 

 

 

50~40% 할인 제품말고

이니스프리 30~20% 할인 품목은

 

스킨케어 30%

 

클렌징 30%

 

세트상품 30%

 

남성 30%

 

메이크업 20%

 

미용도구 20%

 

 

 

 

 

 

 

 

이니스프리 2월 빅세일 상품을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바로 이니스프리 온라인몰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