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닌텐도스위치 마리오카트 8 디럭스 출시 예정일

반응형

 

닌텐도 마리오카트 8 디럭스 출시 예정일

 

 

 

 

 

닌텐도스위치 발매소식에 이어

사전 예약일 그리고 마리오카트 8 디럭스 출시 소식까지~

 

한글화 작업도 속도가 붙고

이제 정발도 한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11월 1일 기준) ㅎㅎㅎ

 

 

닌텐도 마리오카트는 상당히 즐기기 좋은 포인트들이 많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도 하기 쉽고 ㅎㅎ

게임 자체도 어렵지 않고 레이스라 달리기만 하면 되고요~

 

상당히 맘에 드는 게임 중 하나죠.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카트 출시 예정일은

17년 12월 15일입니다.

 

12월 1일날 닌텐도스위치가 정식 발매되니

2주만 더 기다려서 구매하면 되겠네요.

 

기다리다가 해외판 살 수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한국어로 된 게임을 하는 게 재밌긴 하니까요~

 

 

 

 

마리오카트는 닌텐도스위치 하나로

총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TV 모드 1~4명

테이블 모드 1~4명

휴대모드 1명

 

모드에 따라 다르니 확인하시고 게임 고고싱

 

 

 

닌텐도스위치의 장점은 휴대가 가능한 게임기라는 점이죠.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할 수 있어 저는 엄청 기대중입니다.

 

출퇴근 시간에 하면 더더욱 좋지 않을까요!? ^^

 

 

 

 

닌텐도스위치 코스도 다양하고

선택 가능한 캐릭터들도 이번에 최고로 많다고 하네요.

 

마리오 뿐만 아니라 젤다, 공주, 미니 쿠파까지 ㅎㅎㅎ

귀여워요 -

 

 

 

 

닌텐도스위치에서 할 수 있는 게임들이

속속 들이 나오면서 기대가 참 많이 됩니다.

 

빨리 12월이 됐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