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전설 지도 사당 탑 메인퀘 사이드퀘 기억 위치 정보 사이트 소개

반응형

 

젤다의전설 지도 사당 탑 메인퀘 사이드퀘 기억 위치 정보 사이트 소개

 

 


 

 

 

 

젤다의전설 지도 사당 탑 메인퀘 사이드퀘 위치 사이트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영어로 된 사이트라 약간 울렁증이 생기지만

기본적인 탑 사당 메인퀘 사이드퀘 정도 단어만 알아도 쉽게 검색이 가능하니

젤다의전설 막힐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숨겨진사당 및 사이드퀘 할 때는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젤다의전설 지도 사당 탑 메인퀘 사이드퀘 위치 정보 사이트는 맨 아래 있으니

바로 확인하고 싶으신 분은 맨 아래로 내려주세요!

 

 

젤다의전설 지도 사당 탑 메인퀘 사이드퀘 위치 정보 사이트 이용방법은

왼쪽 윗쪽에 있는 서치를 눌러 확인해보는 방법이 있는데

영어로 사당 이름을 쓰거나 메인퀘 이름을 써야하기에 굳이 이걸 활용하지 말고

 

오른쪽 LEGEND 부분을 누르면 원하시는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젤다의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지도 중

탑, 사당, 숨겨진사당, 사이드퀘, 메인퀘, 기억 위치

심지어 라이넬, 히녹스, 가디언 위치까지도 확인 가능합니다.

 

 

 

 

 

 

젤다의전설 지도 사당 탑 메인퀘 사이드퀘 기억 위치 정보 사이트에서

숨겨진 사당만 골라서 볼 수도 있고

탑 위치만 골라서도 볼 수 있습니다.

 

 

메인퀘는 그닥 필요치 않지만

한번 찾아봤네요.

 

 

 

 

 

젤다의전설 지도 사이드퀘는 굳이 하지 않아도 되지만

하면 유용한 퀘들이 있어 알아봤습니다.

 

더 자세하게 맵을 볼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마지막은 코록 위치를 찾아봤는데

젤다의전설 코록은 990개라 온 지도안에 있네요

ㅋㅋㅋㅋㅋ

저는 코록은 자력으로 최대한 찾아보고

나머지는 패스할 꺼라 ㅎㅎ;;

대강 위치만 확인!!

 

 

 

 

위 젤다의전설 지도 사당 탑 메인퀘 사이드퀘 기억 위치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젤다의전설 지도 사이트 글자를 눌러서 확인하세요~

 

 

위 젤다의전설 지도 사당 탑 메인퀘 사이드퀘 기억 위치 확인 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