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S9 티저 광고모델은?

반응형

 

갤럭시S9 티저 광고모델은?

 

 


 

 

갤럭시S9 2월 25일날 발표가 될 예정이죠!?

 

그 전에 갤럭시S9 티저가 나와 눈길을 사로잡네요.

 

갤럭시S9 티저는 총 3개로

1번째는 움직이는 물체를 잘 잡아 찍는 카메라 기능을

2번째는 밤에도 잘 찍어주는 카메라 기능을

3번째는 사람을 이모티콘으로 바꿔주는 카메라 기능을 소개하네요.

 

 

 

 

일단 나와봐야 알겠지만 -

갤럭시S9 티저만 보면 상당히 좋을 느낌이네요.

 

갤럭시S9 티저 광고 중 3번째 남자 광고모델분은 '지윤호'씨예요.

아래 사진 보면 누군지 아시겠죠!?

 

지윤호씨는 91년생으로 키 182 / 75kg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소속이네요.

 

갤럭시S9 티저 광고모델로 연기 참 잘하시던데

드라마 또는 영화에서 볼 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