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 공략

반응형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 공략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 공략 시작합니다.

 

 

로히타 치그의 사당은 동쪽 신전 옛터 위에 위치해 있는데

X 표시 보이시나요?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처음엔 1/4로 깨야해서..

한방 맞으면 죽어 조심해야하는데.... 덜렁 거리느라... 

사당 오픈되기 위해 열심히 몹 때려잡다 몇번이나 죽었네요.....

 

 

여하튼 로히타 치그의 사당 주변 몬스터 다 정리하면 사당이 오픈되는데

안에 들어가서 보니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 부제 멈춘다는 행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

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보물상자 하나 던져주는 게 행복인데?...

 

 

여하튼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 공략 써봅니다~

제일 처음엔 움직이는 꼬챙이에

철 박스가 3종류가 있습니다.

 

마그넷 캐치로 요리조리 움직여서 이동하며 나아가면 됩니다.

물론, 땅 바닥에 쳐 박힐 경우 피가 1/4뿐이기에 바로 다이 하니 조심..

 

 

 

 

 

 

오른쪽에 보물상자 있으니 드실 분은 드셔도 좋고

안 드실 분은 안 드셔도 좋습니다만?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까지 할 정도면

어느정도 컨트롤 되시니까 다 드시고 싶겠죠~?

 

 

그 다음으로는 톱니 바퀴가 굴러 다니느데

타임록 활용해서 재빠르게 통과하면 됩니다.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 그 다음도

좌우 반대 방향으로 런닝 머신??이 있는데

앞 또는 뒷쪽 아무거나에 타임록(정지)시키고 달리면 됩니다.

 

앞쪽에 타임록 걸어도 되고

뒷쪽에 타임록 걸어도 되니 원하시는 거 타임록 거세용~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 공략 그 다음은

움직이는 철구 3개가 있는데

맨 앞에껀 활로 떨어뜨려 없애버리고

두번째 또는 세번째 움직이는 철구 중 하나 타임록으로 멈추고 지나가면 됩니다.

 

 

 

 

 

 

 

 

마지막 부분은.. 캡쳐하기 쉽지 않아

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아래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 공략 마지막 부분 영상 보시죠~

앞으로 나가는 도중 뾰족이 움직이기에 조심해서 전진해야 합니다.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로히타 치그의 사당 공략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