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개선 할인반환금 재약정 승계 USIM기변 무엇이 좋아졌나?

반응형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개선 할인반환금 재약정 승계 USIM기변 무엇이 좋아졌나?

 

 


 

 

 

 

지난 3월 5일 SKT 약정제도를 개편한다는 뉴스가 나왔었죠~?

 

일하느라 자세히 살펴보지 못했는데

오늘 살펴보니 꽤 좋은 소식이네요!

 

아직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개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못 들으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나 소개하자면 총 4가지로 간추릴 수 있겠네요.

 

 

일단 제일 첫번째는 24개월 선택약정 할인반환금 축소 됐다는 점!!

 

SKT를 쓰시는 분들은 선택약정기간 중 해지시 위약금이 줄었다는 점인데

만료 하루 직전에는 약 719원이라고 하네요.

 

다른 통신사에 비해 싼 편이라 -

꽤 맘에 들긴 하네요.

 

 

 

 

 

 

두번째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개선 소식은

할인반환금 유예 가능 기간 완화에 대해서입니다.

 

할인반환금 유예 가능기간이 변경전에는

24개월 약정시엔 18개월 이상 경과해야만 가능했으며

12개월 약정시엔 6개월 이상 경과해야만 가능했는데요~

 

3월 5일 발표 이후엔 경과기간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오늘 개통하고, 다음 달에 기기를 바꾸어도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다는 점이죠!
(단, 기존 약정이 선택약정인 경우)

 

한마디로 선택약정으로 기변시 남은 기간 관계없이 위약금 제로라는 말!

 

 

 

 

 

3번째 알려드릴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개선은

USIM 기변 조건 완화에 대해서입니다.

 

급할 때 사용 중이던 유심만 단말기에 교체해 통화 가능하던 편리한 부분이었는데

선택약정 가능한 무약정 단말 또는 선택약정 가입 중인 단말만 가능해 문제가 많았죠.

 

이번에 이런 점이 바뀌면서 모든 단말에 가능하게 바뀌었습니다.

지원금 약정 중인 단말도 가능합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선택약정 회선 + 지원금 약정 중인 단말은 불가하다는 점!

또한 확정 기변은 불가 (현행동일)

 

 

 

 

 

마지막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개선 부분은

무약정 가입자도 포인트로 현금처럼 요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무약정 가입자는 무약정 플랜을 신청할 경우

추후 36개월간 납부하는 월 정액에 따라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약정을 하지 않아도

할부로 기기 변경시 요금 또는 단말 할부원금을 최대 5만원까지 납부할 수 있으며

약정시에도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SKT 선택약정할인제도 개선 확실히 좋아진 부분은 있기에 칭찬해주고 싶네요.

뭐 아쉬운 부분은 있는 편이긴 하지만요!

 

일단 한푼이라도 아까우니 바로 SKT 고객센터에 전화걸어

선택약정할인제도부터 다시 재약정 걸어야겠네요~

5%가 어딘가요!

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