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다크링크 몬스터상점 킬튼 위치

반응형

 

젤다의 전설 다크링크 몬스터상점 킬튼 위치

 

 


 

 

 

 

 

젤다의 전설 다크링크 몬스터상점 킬튼 위치는 해골연못에 있다

 

오른쪽 눈에는 즈나 카이의 사당이 위치해 있으며

왼쪽 눈엔 몬스터숍? 몬스터상점을 운영하고 있는 킬튼을 만날 수 있다.

 

킬튼을 만나서 사진을 찍어놓으면 미니챌린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

전 귀찮아서 미니챌린지 안함...

 

여하튼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서

다크링크를 만들기 위해선 몬스터상점 킬튼에게서 옷을 구매해야하는데

일반 루피로 살 수 없고 몬스터를 죽인 후 재료를 얻어 몬으로 교환해야 한다.

 

그리고 처음에 만나서는 꽤 많이 떠드는데....

처음엔 못 팔고

 

다음부터 카카리코 마을, 하테노 마을, 리토의 마을,

조라의 마을, 겔드의 마을, 나크시 마을, 시자기 마을 등등에서 볼 수 있다는 말을 한다.


다만, 젤다의 전설 다크링크 몬스터상점 킬튼은 밤에만 나타나는 야행성이라는 점!

꼭 염두하고 각 마을 외곽쪽에서 찾아보자~

 

 

오랜만에 만난 킬튼 -

 

겔드의 마을 외곽쪽에서 만났다

ㅎㅎㅎㅎㅎ

 

 

 

 

 

 

 

 

 

 

 

도대체 몬이 뭐냐고!?

젤다의 전설 다크링크 몬스터상점 킬튼 설명충 ㄱㄱ

 

 

 

 

 

 

 

 

 

 

 

 

 

 

 

 

 

 

 

젤다의 전설 다크링크 몬스터상점을 이용하기 위해선

몬스터 재료를 몬으로 환전해야 한다.

 

몬스터 재료에 따라 몬 환전 규모가 달라지는 듯 -

 

 

 

 

 

 

 

 

 

 

젤다의 전설 다크 시리즈는 몬스터상점 킬튼에게서 구매 가능하다 -

 

 

 

 

 

 

 

 

몬스터액기스로 나중에 케익 만드는 미션도 있어서 샀던 기억이 새록새록

초회차가 아니라서 별 감흥이 없다 -

 

그냥 캡처하기 바쁨

ㅎㅎㅎㅎㅎㅎ......

 

 

 

 

 

 

 

 

젤다의 전설 다크링크 몬스터상점 다크 시리즈를 구매 후

링크에게 착장하면 이런 모습이 된다

 

밤에 빨라지는 거 빼곤 별로 노 쓸모 -

다만, 입구 마을 거닐면 NPC들이 다 무서워 한당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