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대요정샘 및 마용의샘 위치

반응형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대요정샘 및 마용의샘 위치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게임하다 보면

방어구 업그레이드 하는 맛을 빼놓을 수 없죠~?

 

대요정샘을 찾아 루피 주고 요정을 해방시켜야

조금 더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는데

업그레이드 재료도 만만치 않을뿐더러

대요정샘 마지막 4명째 해방 값은 만골이나 드네요

 

후덜덜

 

그래도 금방 루피는 모으니까~

이번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대요정샘 및 마용의샘 위치 알려드릴게요.

 

대요정 총 4명 + 마용 한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어구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뽀뽀 해줌

 

링크 개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단계 갈 때는 아에 끌고 물속으로 들어가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대요정샘 첫번째 위치

겔드사막 왼쪽에 있습니다.

 

대요정 '테라'를 만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대요정샘 위치는

타반타의 탑 아래쪽에 위치해 있으며

 

대요정 '시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이미지 확인!

 

 

 

 

 

 

 

 

 

세번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대요정샘 위치는

카카리코 마을 윗쪽에 있죠~

 

대요정 '크출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가 마지막 발견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대요정샘 위치는

추낙지방에 위치해 있으며

대요정 '미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대요정 '미자'를 만날 수 있는 자세한 대요정샘 위치는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하세요~

 

 

 

 

 

 

 

 

 

다음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마용의샘 위치 알려드립니다.

 

마용은 말을 살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ㅎㅎㅎㅎㅎ

 

말이 없으시면 그닥 필요없는 곳이죠~

그래도 마용의샘 위치 알려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