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오늘 참치 먹는날 ~!

반응형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오늘 참치 먹는날 ~!

 

 

 

 

 

 

 

 

참치 좋아하시나요?

저는 참치 너무 좋아합니다.

 

한달에 두번꼴은 가는 거 같네요.

매일 가기엔 상당히 비싸거든요.

 

 

 

사실 키움참치는 브랜드 / 체인점이라

여느 곳에서나 볼 수 있는 참치집이에요.

그렇지만 제가 간 망원동 키움참치는 딴 곳과는 다르게 더 맛이 기가 막힌 듯-

 

사람들이 많이 와서 그런가?봐요!?

아님 내 입맛이 싼건가? ㅎㅎㅎㅎ

 

 

하지만 망원동맛집 키움참치는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는 거~

여느 무제한 참치집과 마찬가지로 비싸?느낌 그대로예요.

다만, 맛이 있어서 자주 갈 뿐!

 

 

 

 

제일 가격이 저렴한 키움스페셜은 28,000원

하지만 오늘은 월급날이었으니 5만원짜리로!

 

실장 골드로 갑니다.

오늘은

 

 

우핳

 

신나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가보면 일단 세팅부터 해주십니다.

짭쪼름한 게 참치랑 같이 먹으면 끝!

 

세팅이 끝나면

바로 뒤따라 오는 죽

 

오늘은 실장골드를 시켜서 그런가요~?

미음이 아니라 초록색깔이 보이는 죽이네요?

기분 탓이겠죠?? ㅎㅎㅎㅎㅎ

 

 

 

 

그렇게 기다리고 있었더니

바로 참치가 뙇!

 

망원동맛집 키움참치의 실장골드 비주얼입니다.

스페셜과 차이는 양보다는 질의 차이죠.

부위 별 맛 볼 수 있는 곳이 다르긴 다릅니다.

가격차이가 나는 만큼 좋은 부위를 먹을 수 있습니다.

 

5만원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한달에 한두번 정도는 뭐~ ㅎㅎ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실장골드

금 가루가 뿌려져 있어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오늘도 맛있게 냠냠 먹겠습니다.

 

'냠냠~'

 

 

 

 

참치 어떤 부위인지는 모르지만

그냥 맛이 좋아요.

 

아무래도 뱃살이 아닐까 싶은데

다찌 자리가 아니기에 물어보기엔 쉽지 않네요.

 

ㅎㅎㅎㅎ

 

 

 

 

술이 저절로 들어가는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무제한이기에 편하게 먹기에도 좋습니다.

 

참치 퀄리티 좋은 집 망원 키움참치 강추합니다!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실장골드 초밥 보이시나요?

 

스페셜 초밥과는 또 다른 퀄리티 ㅎㅎㅎㅎ

금가루가 눈에 띄네요.

 

 

 

 

 

 

먹다 보니 한번 리필

한 4번은 해야지 제 맛이죠~

 

 

 

 

 

세번째 리필!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