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DLC 아이템 그것의 셔츠 닌텐도스위치 셔츠

반응형

 

젤다의 전설 DLC 아이템 그것의 셔츠 닌텐도스위치 셔츠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DLC 구매를 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꽤 많죠?

 

무쥬라의 가면 -

코로크의 가면 정도를 찾고

팬텀 세트도 있는 걸로 알고 있고

제노블레이드2 협업세트?도 있고 ㅎㅎ

하나하나 차례차례 찾곤 있는데

굳이 안 필요해서 안 찾아보곤 있습니다만?

게임 끝내기 전엔 한번쯤은 찾아볼까 합니다~ ㅎㅎ

 

오늘은 젤다의 전설 DLC 아이템 그것의 셔츠 닌텐도스위치 셔츠에 위치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젤다의 전설 DLC 아이템 그것의 셔츠 닌텐도스위치 셔츠 위치는

쟈 바시프의 사당 - 시작의 대지에 있는 사당이에요.

 

 

이렇게 보면 기억 나실려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에 위치해 있답니다.

젤다의 전설 DLC 아이템 그것의 셔츠 닌텐도스위치 셔츠 겟겟!

 

 

 

 

 

 

 

젤다의 전설 DLC 아이템 그것의 셔츠 닌텐도스위치 셔츠는 방어가 나쁘지 않은 편?

 

어쨋든 방어가 11이니까요~

 

멋은 그닥.....-ㅋ-!!

 

그래도 초반엔 쓸만할 듯 한데~

제가 갖고 있는 아이템들보다 상당히 높은 편이네요.

 

저는 그닥 방어구 업그레이드를 안해서 ㅎㅎ;;

 

 

 

 

젤다의 전설 DLC 아이템 그것의 셔츠 닌텐도스위치 셔츠 웬지 붉은 악마 티셔츠 느낌이 물씬!?

이거 입고 게임안에서 월드컵 응원 가야 될 느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