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카무 유오의 사당 부제 시간을 새기는 톱니

반응형

젤다의 전설 카무 유오의 사당 부제 시간을 새기는 톱니

 

 


 

 

 

 

 

위 이미지 현재 위치로 가면 보이는 돌조각상들!?

허투로 보면 안됩니당!! ㅎㅎ

 

밤에만 빛나는데~ 이게 숨겨진 사당 오픈하는데 역할을 하거든요.

 

 

 

 

 

 

기다리다 보니 밤 9시!

21시 정도에 빛나는 돌 조각상을 발견할 수 있네요.

 

제주도 돌 하르방!? 느낌이 나긴 하는데

얘는 약간 젊은 느낌도 -ㅋ-

 

여하튼 보라색으로 빛이 나는데 다가가서 칼로 톡 한 대 쳐주면 됩니다.

 

 

 

 

젤다의 전설 카무 유오의 사당 숨겨진 사당 발견

카무 유오의 사당 자세한 위치는 아래 이미지 확인!

 

 

젤다의 전설 카무 유오의 사당 부제는 시간을 새기는 톱니 바퀴로

그냥 돌아가는 톱니 바퀴를 잘 타고 동글게동글게 이리저리 몸을 맡기면 됩니다.

딱히 어려운 부분이 없어서 ㅠ 설명도 할 게 없네요..

 

 

 

 

 

 

 

 

 

 

젤다의 전설 카무 유오의 사당 부제 시간을 새기는 톱니처럼

계속 돌기 때문에 그걸 잘 이용하는 게 하나의 방법입니다 ㅎㅎ

 

 

 

젤다의 전설 카무 유오의 사당 부제 시간을 새기는 톱니 끄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