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아이폰 레드 매력적인 색깔은 틀림 없다

반응형

 

아이폰 레드 매력적인 색깔은 틀림 없다

 

 


 

 

 

무슨 색깔을 좋아하느냐?고 묻는다면

제일 좋아하는 색깔은 '레드'라고 말한다.

그만큼 '레드'컬러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색깔

나도 이런데 중국애들은 더 환장한다는 사실 -

 

그러한 레드컬러 빠돌이인데

드디어 아이폰8 레드 컬러가 나왔슴돠 -

 

 

이번 아이폰 레드 색깔은 아이폰X는 제외하고

아이폰8, 아이폰8+만 나와서 약간은 아쉽네요.

스페셜 에디션이라 언제까지 팔려나 ㅎㅎ

 

 

이번 아이폰 레드 프로젝트는

에이즈, 결핵, 말라리아 퇴치 기금 마련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하니

깔끔한 아이폰 레드 컬러 얻고 기부도 하고 1석2조의 효과를 낼 수 있을 듯 !!

 

 

 

 

 

 

아이폰 레드 컬러말고도 실버 / 골드 / 스페이스 그레이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아이폰 레드 구매하는 게 낫겠죠~!?

같은 가격이면 신상이 더 좋자나요~!!

 

지난번 아이폰레드 컬러는 앞 부분이 흰색이었는데

이번엔 전면 부분이 블랙 글래스로 더 깔끔해진 느낌!

개인적으로는 블랙 글래스가 더 좋아서 ㅎㅎ

 

 

아이폰 아니 애플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현재 판매가 진행되는 아이폰 레드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레드 컬러 이외에도 다양한 악세서리를 통해

에이즈 / 말라리아 퇴치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이번에 레드컬러 악세서리 구매하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ㅎㅎ

 

 

 

 

현재 온라인에서 아이폰8 레드 컬러 64GB는 99만원

128기가는 120만원이며

아이폰8+의 경우 64기가는 113만원에 가능합니다!

 

또한 애플 가로수길 매장에서 13일부터 구매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