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은평 한옥마을 1인1잔 커피 한잔 어때?

반응형

 

은평 한옥마을 1인1잔 커피 한잔 어때?

 


 

 

 

 

오늘은 서울 은평구 한옥마을 놀러가봄!

서울엔 한옥마을이 삼청동만 있는 지 알았는데

여기 은평구에도 있는 걸 처음 앎!

다만, 아직 지어지는 중이라 몇몇 집들만 보임!

그래도 나름 분위기도 좋고 진관사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걷다가 다리 아파서 도착한 은평 한옥마을 1인1잔

맛은 모르겠고 분위기가 기가 막힘!

총 5층으로 되어 있는데 1/2층은 커피샵

4/5층 커피샵? 겸 레스토랑

3층은 가구 판매하는 곳인 느낌!

 

 

은평 한옥마을 1인1잔 커피 한잔 빵이 아닌 떡을 팜!

대부분 빵을 파는데 여긴 떡을 팔아서 더 좋았음~

 

 

 

은평 한옥마을 1인1잔 커피 한잔 가격은 소소 베이비!

세트 주문하면 조금 더 싸긴 하지만

뭐 먹고 싶은데로 고르는 게 좋을 듯 -

개인적으로 떡이 맛 좋음!!

 

 

 

 

 

 

은평 한옥마을 1인1잔 주문하면 바로 갖다주는 시스템이라

2층이나 1층에서 기다리면 됨~

5층에 가서 드시고 싶으시면 테이크 아웃잔으로 받아서 가야함!

5층까지는 배달 안해주나봄 ㅎㅎ;;

 

2층 자리에 앉아 밖을 보니 광경이 끝내줌!

 

 

떡 맛도 훌륭함!!

 

 

 

 

 

 

뭐 음료 맛은 그럭저럭

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가 먹여살림!

은평 한옥마을 1인1잔 굿굿 베리 굿!!

 

 

 

 

 

 

은평 한옥마을 1인1잔 커피 한잔 다 마시고

주위 구경하는데 한옥마을 위엄ㅋㅋㅋ

너 나들이 센터 ㅋㅋㅋㅋㅋㅋㅋㅋ

CU도 한옥 포스 / 투썸도 마찬가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