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LG Q7 광고음악 및 광고모델 인스타그램 주소

반응형

LG Q7 광고음악 및 광고모델 인스타그램 주소

 

 


 

 

LG전자가 광고는 잘 뽑아내는 듯?

오늘은 LG전자 Q7 광고에 쓰인 음악과 모델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요.

 

자세히는 LG Q7 집중 편에 나온 광고음악과 모델이네요.

 

일단 LG Q7 광고음악부터 알아볼까요~?

일단 광고부터 보셔야겠죠!~? ㅎㅎ

 

 

 

LG Q7 광고음악으로 쓰인 건 - Lullaby예요

 

'Lullaby'는 자장가라는 뜻

 

부른 사람은 Sigala - 영국 디제이 겸 프로듀서

Paloma Faith blomfield - 영국 싱어송라이터

 

이렇게 둘이 부른 곡이네요.

 

 

 

 

 

 

 

 

LG Q7 광고에 나온 모델은

 

'이달의소녀' 희진으로

 

나이는 19 / 데뷔는 16년 디지털 싱글앨범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loonatheworld/

 

19살이라는 점에서 놀라고~

이달의 소녀라는 그룹이 있다는 것에 더 놀랐네요

 

요즘엔 그룹들 참 많은 거 같아요.

예전엔 웬만한 그룹들은 다 알게 모르게 알았는데....

나이를 먹었다는 반증이네요 ㅎㅎ

 

나머지는 LG Q7 광고모델 '희진'님의 사진들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