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니로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2018

니로 하이브리드 순정 네비게이션 먹통 리셋버튼 위치

반응형

니로 하이브리드 순정 네비게이션 먹통 리셋버튼 위치

 


 

 

 

 

니로 하이브리드 잘 타고 다니는데~

갑자기 순정 내비게이션이 먹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싶어서 이곳저곳 -

기아자동차 + 현대모비스 등등

다양하게 전화를 걸어 알아봄

 

 

사실 컴퓨터 재부팅 하듯이 금새 하는것인데

니로 하이브리드 순정 네비게이션 먹통 리셋버튼 위치가 어딘지도 잘 모르겠고....

이거 괜히 오토큐 + 직영사업소 가는 건 아닌가 싶어 - _ -

전화로 막 물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분은 니로 16년식이랑 헷갈려서 순정 네비게이션 좌측에 있다고 하고

어떤 분은 18년식 다른 버전이라고 하고

통화하는 사람마다 틀려서 니로 하이브리드 순정 네비게이션 먹통 리셋버튼 위치 찾느라 고생함

 

그래서 며칠이 지났지만 올려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니로 하이브리드 순정 네비게이션 먹통 됐을 때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종일 골뱅이 뱅글뱅글 돌음

@@@@@@@@@@@

 

 

 

 

 

 

한시간 기다렸다가 시동도 껐다 켜봤는데 그래도 망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전화해서 위치 찾았는데

니로 하이브리드 순정 네비게이션 먹통 리셋버튼 위치가 바로 아래 이미지!!

 

 

니로 하이브리드 순정 네비게이션 먹통 리셋버튼 위치는

볼륨 버튼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뾰족한 걸로 살짝 눌러주면 자동 리셋 되는데~

이걸로도 리셋 안되면 직영사업소 또는 오토큐 가야된다네요...

 

띠로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