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테라M 직업추천 캐릭터설명 도움 되시길!

반응형

 

테라M 직업추천 캐릭터설명 도움 되시길!

 

 

 

 

 

테라M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즐겨하던 PC게임이 모바일 게임으로 나왔기에 기대감 뿜뿜!

 

다만, 리니지M처럼 되지 않을까?

액스처럼 되지 않을까?

또 리니지2레볼루션보다는 나을까?

 

등등

등등등

 

넷마블에서 나왔기에 조금 더 개선됐으면 좋겠다는 생각 뿐입니다.

 

 

 

 

 

 

오늘은 테라M 직업추천 캐릭터 명 등 해볼텐데요~

개인적인 생각이니 참고하셔서 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테라M 시작해봅니다~

오늘 오픈일에 맞춰 어제부터 다운이 됐는데

오늘 낮 12시를 기해서 접속이 되네요. 

 

 

 

 

테라M 오픈이 조금 늦을 감이 있어

사전 예약 & 선점 하신 분들 꽤 계실텐데

사전 예약 하셨으면 선점 코드를 넣으면 됩니다.

 

넣으면 레드젬? ㅊㅊㅊ

 

 

 

 

테라M 입장해봅시다 그럼 ~

 

 

 

 

들어오면 바로 캐릭터들이 보입니다.

화려한 캐릭터들부터 시작해서 사제까지~

 

일단 제일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솔 워커부터 -

 

 

테라M 직업추천 캐릭터설명

 

1. 솔 워커

 

솔워커는 권갑을 이용한 화려한 격투술을 사용

-네 근접입니다.

 

공격과 방어에 모두 능한 휴먼 권술사

- 어떻게 보면 탱, 어떻게 하면 딜

- 돈을 꽤 써야 할 듯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솔워커는 돈 많은 유저들이 하셉~

* 캐릭터가 이쁜 건 덤입니다.

 

 

 

 

 

 

테라M 직업추천 캐릭터설명

 

2. 올렌더 투르칸 - 창기사

 

높은 방어력으로 아군을 보호

- 그냥 탱

- 외형만 봐도 탱....

 

창과 방패로 적을 제압하는 야만 창기사

- 스턴은 꽤 많아 보임..

 

 

개인적인 스타일상 와우 시절부터..

탱은 하지도 않을 뿐더러 웬지 남캐는 사절....

 

 

 

 

 

 

테라M 직업추천 캐릭터설명

 

3. 레인 롤프 - 무사

 

 

거대한 대검을 빠르게 휘두르며

- 딜 딜딜딜 딜~디일!

- 와우 도적 느낌

 

강력한 대인전을 자랑하는 휴먼 무사

- PVP에도 유용할 듯

- 모바일은 PVP에 좋은 게 짱임

 

 

개인적으로 강추 합니다!

현질 하실 분들도~

현질 안하실 분들도~

 

제일 재밌을 듯 -

 

 

 

 

 

테라M 직업추천 캐릭터설명

 

4. 라브렝 - 연금술사

 

특별한 마법 기술을 이용한 공격

- 마법사

- 느낌상 와우 비법

 

적들을 괴롭히는 포모리 연금술사

- PVP도 좋을 듯 하지만 PVE에 특화 됐을 듯 -

 

 

개인적으로 마법사도 추천

모바일에서 마법사가 망한 적은 리니지M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법사를 가장 많이 했기에 이번 테라M도 라브렝 연금술사 해볼거에요~

 

*그리고 귀엽자나.....

 

 

 

 

 

테라M 직업추천 캐릭터설명

 

5. 리벨리아 쿠벨 - 궁수

 

 

활을 이용한 강력한 공격

- 궁수 !!!!!

- 캐릭터도 디자인도 이뻐....

- 그냥 하세요 두번 하세요

 

먼거리에서 적을 제압하는 엘프 궁수

- PVP에 좋을 듯

 

요것도 나름 추천!

궁수도 나쁜 적이 별로 없었지~

 

GOOD GOOD !! VERY GOOD!!!

 

 

 

 

 

 

테라M 직업추천 캐릭터설명

 

6. 리나 엘린 - 사제

 

 

회복과 보조 마법을 사용

- 현질 안할거면 강추

- 현질 할거면 개비추

 

후방에서 아군을 지원하는 엘린 사제

-귀염귀염 합니다..

 

 

* 사제 특성상 어디든 잘 껴서 갈껄로 보여집니다.

 

테라M 자체는 탱,딜,힐 밸런스를 맞춰 파티사냥에 중점을 두는 게 기본 베이스이기에

아마도 사제는 무조건 귀족이 될 수 밖에 없는 클래스죠.

 

+ 귀여움은 뽀너스

 

 

 

 

 

 

테라M 아직 시작한 지 몇시간 되지 않아

레벨도 병맛이긴 하지만

해본 결과 리니지2레볼루션 * 액스 등 비슷한 느낌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