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원데이힐링트립 시즌2 촬영 장소 ft. 파주

반응형

원데이힐링트립 시즌2 촬영장소 ft. 파주

 


 

 

 

 

원데이힐링트립 이제 또 시작하네요~?

예전에 자주 봤던 거 같은데 ㅎㅎ

시즌2까지 하다니~

이번엔 자주 놀러가는 파주 지역을 소개하는데

제가 다녀본 곳만 있어서 한번 소개해봅니다.

 

제일 먼저 원데이힐링트립 시즌2는 하루동안 그 지역에서 놀거리 먹거리를 하는 방송이라는 거~

염두해시면서 렛츠기릿!

 

1. 원데이힐링트립 시즌2 촬영장소 ft. 파주에서 처음 간 곳은

 

"임진각이라고 불리는 파주 DMZ"

 

사진 찍으면 참 예쁘게 나옵니다.

 

 

 

 

 

 

 

 

2. 원데이힐링트립 시즌2 촬영장소 ft. 파주 그 다음 여정은

 

"지혜의 숲 & 활판 인쇄 박물관" 이네요.

 

다음 촬영지는

 

3. 벽초지수목원 빛축제

 

중간중간 식사를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점심식사는  "삼고집"

 

저녁식사는 "갈릴리농원"

 

이렇게 두군데인 거 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원데이힐링트립 시즌2 촬영장소 ft. 파주 알아봤습니다~

참 좋은 곳들이 많아요! 파주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