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노트9 알파인 화이트 특별보상 구매 후기

반응형

 

갤럭시노트9 알파인 화이트 특별보상 구매 후기

 

 


 

 

 

 

 

오늘은 갤럭시노트9 특별보상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제가 특별보상으로 구매한 호구입니다!?

 

사실 신도림? 용산?! 등등등

너무 가기 귀찮기도 하고 알아보는 것도 귀찮고

호갱 당하기는 싫어 삼성디지털프라자 방문해서 자급제폰을 샀습니다.

 

기존 쓰던 갤럭시s8+ 와 와이프 갤럭시s8을 반납했죠.

 

39만원과 33만원을 주더군요!

 

중고 가격이긴 하나 깔끔하게 입금되기도 하고

뭐 이것저것 잴 것 없이 바로바로 처리되서 편했습니다.

 

워낙 떨어뜨리고 망가지기 일보직전이라 이 정도 가격 받으면 만족스럽죠

 

다만, 갤럭시노트9 알파인 화이트 특별보상으로 구매했어도!!!!!!

둘이 합쳐 260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다달이 낸다고 하지만 쎄긴 쎕니다......

 

한 3년 쓸 생각해야겠지요?!

 

하루이틀 후회도 잠시.....

막상 써보니 또 갤럭시s8+와는 다른 느낌이네요.

 

싸다고 갤럭시s9+로 갈까 했다가

갤럭시노트9로 오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노트9의 장점은 펜!

거기다 이번에 나온 알파인 화이트로 구매했습니다.

 

참 잘했어요~

짝짝!

 

원래는 갤럭시노트9 알파인 화이트 모델은 없었는데

이번에 생겼다고 하네요.

 

 

그냥 주는 젤리 케이스를 끼고 사진을 찍었더니 망....

 

사실 접사렌즈 잘 못 쓰겠어요 ㅠㅠㅠㅠ

 

이제 카메라도 좋은 갤럭시노트9니까 그냥 폰 카로 찍으려고요 ㅠ

 

 

 

 

 

 

 

 

화질은 생각보다 좋습니다!

아니 갤럭시s8플러스 보다 훨씬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원했던 기능은

사진을 찍으면 GIF 만들어주는 기능이었는데

갤럭시노트9 알파인 화이트에서 활용 가능하더군요.

 

아무래도 사진 찍어서 GIF 만들면 귀찮자나요~

 

 

거기다 갤럭시노트9 알파인 화이트의 장점은 펜!

펜 꺼내자마자 화면에 노트하세요~ 라는 멘트가 뜨면서 뙇!

 

펜이 없어도 용지가 부족해도

참 편리하게 메모가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9 AR 이모지는 나처럼 나오는 건데도.....

이상해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웬지 쓰기가 싫어지....

 

재미삼아 하기엔 딱인 듯 합니다. ^^

 

 

 

갤럭시노트9 알파인 화이트 특별보상 구매로 저렴하게 산 만큼

이것저것 하나하나 포스팅해봐야겠네요~

 

이제 갤럭시노트9 팁 포스팅해봅니다!!

쿄쿄캬캬캬쿄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