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18년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18년







18년도 초에 구매한 닌텐도스위치

1년간 잘 갖고 놀면서~ 이제는 무슨 게임을 했는지 기억도 안 날정도네요.


아이가 생긴 이후로 게임기를 만져보질 못했더니 ㅠ

뭔가 아쉬울 따름이랍니다.


그래도 올 한해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해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네이버 카페에 닌텐도스위치만 쳐봐도 나오는 곳에

이렇게 정리를 해놓은 파일이 있더군요.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따로 할 거 없이

전문가 점수 및 유저 점수 보고 고르시면 될 듯 합니다.


허나, 점수에 구애 받지 않고 개인적으로 해봤던 게임 중에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18년 해볼까 해요~

그럼 제가 추천하는 게임 꼬꼬싱!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18년에 빠질 수 없는 건 

드래곤볼 파이터즈 - ㅋㅋㅋㅋㅋ 예전부터 해왔던 게임이기도 하고

제가 드래곤볼 매니아라서 그런가요?

손오공 vs 베지터 대결 할 때면 늘 쫄깃하네요.

그 외에도 피콜로, 손오반, 트랭크스 등등 나와서 대결 할 때면 또 그 느낌이 다르죠~


일단 에, 네, 르, 기, 파! 이것만 알면 되지 않나요~?

낄낄


정말 재밌게 - 그리고 친구들과 어울려서 하는 게임 중 하나예요!




두번째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18년은 말이 필요없는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저도 푹 빠져버려서 3달간 헤어나오질 못했던 게임 중 하나죠.

특히 블로그에도 공략을 다 작성할 만큼 빠졌던 게임 중 하나네요.


이것만큼 공략을 써본 기억도

이 게임 만큼 공략을 찾아본 것도 없네요.


여하튼 명작입니다.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18년 ㅇㅈ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18년 다음은 마리오래비트 킹덤

전문가 및 유저 점수가 85점이라 높은 편이죠.


생각지도 않았는데 재밌게 게임 플레이 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뭔가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요~?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18년 마지막은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처음엔 재미를 두번째는 코인 모으는 재미를 -


뭔가 어렸을 때 했던 맛도 있고

ㅎㅎㅎㅎㅎㅎㅎ


마지막 코인 모을 때 짜증이 엄청 났지만

그래도 재밌게 했던 게임입니다.


돈이 아깝지 않아요 -




이외에도 닌텐도스위치 게임 추천 18년 하고 싶은 건 

오버 쿡 & 슈퍼 마리오카트 & 스플래툰2 등등 입니다.


그리고 요즘 제가 하고 싶은 게임은 닌텐도스위치 게임 디아블로 및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이랍니다.

특히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은 꼭 해보고 싶네요~~~~~~


디아블로는 PC로 해봤으니

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