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이마트 수령 개봉기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이마트 수령 개봉기

 

 

 

 

 

오랫동안 기다렸던 닌텐도스위치

드디어 정발해서 제 품으로 ~

 

오늘은 닌텐도스위치 이마트 수령 개봉기~ 한번 써보겠습니다.

 

 

 

삐까뻔쩍한 닌텐도스위치 본체 + 오디세이 예약판매 패키지

예약구매 사은품이 들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 충전잭 + 강화유리

 

강화유리는 별로라는 소문이 있어 그냥 냅두고 있습니다....

 

 

 

 

열었더니 닌텐도스위치 이마트 예약 했던 사은품들이랑

닌텐도스위치가 보이네요. ㅎㅎㅎ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마리오 오디세이도!

 

 

 

다 꺼내놨더니 이렇네요!

 

저는 닌텐도스위치 그레이로 샀는데

정발 당일날 받을 때 네온으로 바꿔볼까도 했는데

안된다고 해서 그냥 쓰고 있습니다.

 

그레이도 나름 무광이라 이쁘기도 하고

그냥 소모품이니까 쓸려고 합니다.

 

 

 

 

닌텐도스위치 사신 분들은 주의할 점은 보증서가 따로 없기에

박스를 무조건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또한 구입한 영수증도 가지고 계셔야 나중에 AS가 됩니다.

 

제품 보증기간은 딱 1년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게 없으면 말짱 도루묵이라는거.....

 

한국 닌텐도 AS가 개판이라지만

이거 안받을려면 정발 산 의미가 없죠.

 

꼭 닌텐도스위치 박스 챙겨놓으시길 바랍니다.

 

 

 

 

 

시작방법도 한글로~
영롱합니다.

 

세종대왕님 짱짱

 

 

 

 

본체가 보이고

들어 올리면 나머지 동봉품들이 보입니다.

 

 

 

 

켜보니 간단하게 설명을 ㅎㅎ

화면도 크고 다 맘에 듭니다.

살짝 스크래치가 잘 갈듯 해 커버를 씌워야 하나 고민이긴 하나

그거 살 바엔 그냥 팩 하나 더 살까 싶기도 합니다. ㅎㅎ

 

 

 

닌텐도스위치 이마트 개봉기~

이제 막 게임 시작했는데 아쉬운 점은 본체가 한글이 아니라는 점!

그거 하나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