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노트9 파이 업데이트 방법

반응형



갤럭시노트9 파이 업데이트 방법







갤럭시노트9를 사용한 지 어언 한달 -

비싼 가격치고 너무 부담되는 무게와 간혹 자판 오타가 나는데

이건 종특인 듯 -


그렇다고 구리다고만 할 순 없지만

그래도 오타가 너무 나도 너무 남


사실 처음엔 오타가 내 잘못인지 알았는데....

와이프도 그렇고 인터넷 상에서 쓰는 사람들도 오타가 그리 난다고..

아무래도 노트9 종특이 아닌가 싶다 -


그렇게 나의 불만을 찾던 중 갤럭시노트9 파이 업데이트가 눈에 띔!

아무래도 새 제품은 신상 버전으로 쓰는 게 맞겠다 싶어

또 열심히 찾아보면서 업데이트 하기로 맘 먹음 -


사실 갤럭시노트9 파이 업데이트 한 분들이 별로라고 해서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내가 뭐 굳이 많이 이용하는 것도 없고 해서 그냥 하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도 더 좋겠지!?

아마 배터리가 더 빨리 달겠지.......



그럼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면 


1. 설정 

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다운로드

3. 업데이트 확인 후 다운로드 

4. 설치

5. 끝



참 쉬움 -


어렵다구요!?

그렇다면 아래 부분 이미지를 확인해서 따라오도록 -

컴온요!







무엇이 바뀌는 지는 잘 모르겠지만 더 좋아질 거라는 것!?

그리고 ONE UI라는 것!?

ㅋㅋㅋㅋㅋㅋ

모르겠다 잘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해보고 또 갤럭시노트9 파이 업데이트 후기를 남겨야 할 듯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삼성에서 알려준 갤럭시노트9 파이 업데이트 상세 설명 페이지


▼▼▼▼▼▼▼▼▼▼▼▼▼▼▼


http://doc.samsungmobile.com/SM-N960N/KOO/doc.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