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봄꽃 - 복수초

반응형


봄꽃 - 복수초 









오늘은 뭐 쓸 게 딱히 없어서 일상 봄꽃 사진~


봄의 전령사라고도 불리는 복수초 -

제일 먼저 피는 봄꽃 중에 하나인 듯 해요.


사실 처음엔 진달래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색은 개나리

핑크색은 진달래?!

ㅋㅋㅋㅋㅋㅋ


네.....

저는 단순합니다.


사실 완전히 다른 봄꽃이긴 하죠~


그래도 일하는 곳에서 봄꽃 복수초가 피어 이렇게 사진도 찍어보네요.




봄의 전령사라고도 불리는 복수초!


예쁩니다!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어제는 적당히 피었는데

오늘은 더 많이 피었네요!


하루하루 다르게 피고 있습니다.

ㅎㅎㅎ











노란색으로 뙇!

줌 해서 찍었더니 더 예쁘네요!


수술?이라고 부르나요?

이걸 보니 조만간 꽃 알레르기가 기승 부릴 거 같은 느낌이 _ㅠ

마스크 쓰고 다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