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튤립축제 벽초지수목원

반응형



튤립축제 벽초지수목원









3월이 지나고 이제 4월!

4월은 봄의 계절이죠~


3월은 약간 날씨가 쌀쌀해서 뭔가 밍숭맹숭한 느낌인데

4월은 그런 거 없이 - 따땃 온화 그리고 더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렇게 덥진 않지만....

아무래도 겨울 옷을 입다 보니 더운 거겠죠!?

이제 옷들을 얇게 입고 다녀야겠어요. ㅎㅎ


이번에 소개해드릴 축제는 튤립축제로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벽초지문화수목원입니다.


사실 벽초지문화수목원 튤립축제는 4월 13일부터 시작이랍니다.

그래도 이번주 주말 많은 분들이 찾으실 거 같아 미리 사진 찍어 올려봅니다.





벽초지문화수목원 튤립축제 아직까지는 만개한 느낌이라기 보단

산책하면서 설렁설렁 볼 수 있는 튤립들이 피어있습니다.


햇빛이 잘 드는 양지 바른 곳에서

먼저 꽃들이 피었네요.











오래된 튤립축제 답게 이곳저곳 튤립들이 많이 심어져 있는데

생각외로 많이 피어 있습니다~


사진 찍으니 아직은 드문드문 피어있는 게 보이네요.




그리고 튤립축제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꽃잔디

무슨 꽃인가 봤더니 ㅎㅎ 꽃잔디 -


넘 예뻐서 찍고 또 찍어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