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들

TV 해외직구 구매 주의사항

반응형



TV 해외직구 구매 주의사항








해외직구로 TV를 구매했는데

TV 해외직구 너무 힘들다 -


사실 너무 힘든 이유 중 하나가 가격이 오르락내리락 하기 때문에

이런 점때문에 오늘은 100만원이던 게

갑자기 내일은 105만원

그 다음날은 102만원

그 다음날은 97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장난에 춤을 춰야하는 지 모르는 경우가 꽤 크다

사실 IT제품은 뒤지기 전에 사는 게 가장 싸다는 게 정설이고

그나마 싼 가격에 구매하기 위해서는 블프를 기다려야 하는데

블프까지 기다리기엔 너무나 많은 시간이 남아있다.


그래서 저는 그냥 큰 맘먹고 구매함 -


작년 가격 추이를 보니

65인치 티비의 경우 현재 구매가보다 30만원 정도까지 떨어지던데

기다리기 힘들고 블프 때 사면 또 한참 지나서 12월에나 올텐데....

그때까지 티비 없이 생활할 수 있을까 싶어 그냥 샀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TV 해외직구로 구매하면서 팁은

일단 배송비와 관세를 잘 봐야 한다는 점 -


말장난이 너무 많다


그럼 TV 해외직구 배송비와 관세 보는 법 렛츠기릿!


일단 네이버에서 65인치 티비를 검색해보자

그럼 아래와 같이 나온다-


65SM9000PUA에 다가서보자 -


읭!? 

나는 168만원에 구매한 지 1주일도 안됐는데 

최저가가 1,467,280원이라고!?

분통이 터진다!!!!!!!!



그러나 막상 클릭해보면 1,667,280원이라고 나온다

그것도 배송비만 포함했을 경우 -


그러면 관세까지 포함하면 얼마가 가장 저렴할까?

G마켓이 현재 가장 저렴했는데 169만원에 배송비가 무료다

배송비가 무료이기에 맘에 듦

그리고 막상 들어가보니 관세도 포함된 가격이었다.

실제로 관세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도 종종 존재하는데 아래서 확인해보자










65인치 LG TV 65SM9000PUA가 161만원이라 들어와서 봤는데

옵션으로 관부가세 미포함이라 이런 가격이다

막상 관부가세를 포함시키면 187만원....

거기에 배송비가 10만원 더 들어가기에.....

막상 결제하려면 197만원이다....


이것이 인터넷의 폐해

조금 더 알아보고 조금 더 발로 뛰어야 저렴하게 구매가능하다

168만원에 구매한 나보다 30만원 더 비싸게 주고 살수도 있다는 말씀!


TV 해외직구 구매 주의사항!

최저가를 믿지말고 총 토탈 금액을 보라 -

관세 + 배송비가 포함인지 미포함인지 여부를 꼭 확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