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구디역맛집 갓파스시 무제한 초밥의 세계로~

반응형

 

구디역맛집 갓파스시 무제한 초밥의 세계로~

 

 

 

 

 

처음 가보는 스시부페

 

무제한 초밥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벌써 신이 납니다.

 

 

제가 간 곳은 구디역맛집 갓파스시로 워낙 유명한 곳이긴 해요.

그래서 더더욱 기대가 컸죠.

 

 

 

일하는 곳이 구디역이면 정말 좋으련만

큰 맘먹곡 갔습니다.

 

구디역맛집 갓파스시~

렛츠 무브

 

 

 

 

입구에서부터 진한 일본의 향기가 느껴지네요.

 

 

 

 

 

 

 

가는 길목에 가격표가 붙어 있어 확인이 쉽습니다.

 

구디역맛집 갓파스시는 접시당 계산이 있고

20,800원 내고 무제한으로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20,800원은 런치값 -

 

밑에서 가격은 정확히 짚어 볼게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요.

주변 사무실이 많다 보니 이런 시스템이 존재하는 듯

 

무제한으로 즐길 순 없어도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하게 테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가격

 

런치 1번 가격 18,800원

 

런치 2번 가격 20,800원

 

디너 가격 21,800원

 

 

런치 1번과 2번의 차이는 사각접시 차이예요.

 

구디역맛집 갓파스시 일반적인 초밥은 무제한이지만

사각접시 - 약간 가격있는? 초밥들은 제한이 있습니다.

 

즉 1번은 비싼 재료의 초밥은 한번만

2번은 총 3번 먹을 수 있습니다.

디너는 런치 2번과 동일 -

 

 

 

 

 

가격을 알아보고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

안내해줍니다.

 

몇번으로 가면 땡!

 

 

 

기본 초밥들은 마구 돌아다니면서

골라 먹을 수 있긴 한데

그냥 모니터를 통해 골라서 시켜 먹는 게 좋아요.

 

 

 

 

그냥 돌아다니는 것도 맛있긴 하지만

언제 만들어졌는지 모르니까..

 

모니터를 통해 주문 후 먹는 걸 추천!

 

 

 

 

와사비가 빠질 수 없죠!

잇힝힝

 

구디역맛집 갓파스시

일단 첫 개시는 새우초밥으로 -

 

 

 

 

그 다음으로는 눈길 가는 걸로 다 집어 먹었습니다.

하도 많아 다 찍지도 못했구요.

먹느라 정신 없었습니다......

 

 

사실 구디역맛집 갓파스시는

80분간만 먹을 수 있는 초밥 부페 형태라

빨리 먹는 게 이득이거든요!!

 

 

 

 

 

처음 구디역맛집 갓파스시 집을 가면

시켜먹지 않고 회전 초밥집 처럼 들고 먹는데..

 

꼭 그러지 마시고 위에 모니터를 통해 시키시길 바래요!

 

시키시면 일반 레일이 아닌 위에 있는 레일로

내가 주문한 초밥이 옵니다!

 

아래 사진처럼!!

 

 

 

 

지금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합니다!

라고 문구가 뜨고 막 기차에 타서 초밥들이 오는데

그런 부분보는 것도 참 재밌어요.

 

 

 

 

나름? 비싼??

검정 사각 접시들

 

뭐 였더라 -

 

우삼겹이랑....

 

먹느라 정신 없어서 ㅎㅎ;;

 

 

 

 

 

그 다음으로는 연어초밥을 정복해봤습니다.

구디역맛집 갓파스시는 무제한이니까

무조건 시간내로 많이 먹는 게 장떙이에요!!

 

ㅎㅎㅎㅎㅎㅎ

 

 

 

 

 

왕소라 초밥도 한 입 -

 

 

 

 

 

삼겹살 초밥도 한입??

이게 제일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너무 달아 제 입엔 안 맞아...

 

 

 

 

 

맛있었던 광어랑 연어

계라말이까지~ 한번 더 먹고 끝!

 

구디역맛집 갓파스시 런치메뉴 20,800원인데

접시 가격 1800원씩 계산한 거보다 많이 먹어야 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먹었습니다....

 

 

 

결국 둘이서 먹은 접시만 해도 꽤 쌓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래도 더 먹고 싶다

 

 

저녁은 굶어야겠어요.......

 

 

구디역맛집 갓파스시 오늘 한번 가보세요.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맛도 맛이지만 양도 맘껏 먹을 수 있고

20,800원 치곤 고 퀄리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