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호텔델루나 티저 아이유

반응형


호텔델루나 티저 아이유






기대하고 있는 tvN 드라마 호텔델루나

이번에 아스달연대기가 끝나고 방영되는 걸로 확정되었죠?



이번에 아이유가 어떤 연기변신을 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

아스달 연대기는 아무래도 기대감보단 덜 해서 뭔가 아쉽습니다.


호텔델루나 티저도 나왔는데~

이번 호텔델루나는 재미있길 바라며~

여진구 배우님도 나오니까 -

여진구 & 아이유 케미를 기대해봐야겠죵!?







호텔델루나 티저에서 아이유 부분인데 

역시 예쁘긴 엄청 예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