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마리오카트 한글 패치 게임 후기!

반응형

마리오카트 한글 패치 게임 후기!

 

 

 

 

 

어제 닌텐도스위치 마리오카트 한글 패치 떳다고 얘기해드렸죠?

 

http://surelyfeel.tistory.com/90

 

 

당장 집으로 달려가 닌텐도스위치 마리오카트 한글 받고나서

한판 해봤습니다.

 

 

벌써 두근두근 대네요~ ㅎㅎㅎ

예전에 오락실에 하던 그 마리오카트 한글 느낌이 날까 싶어요!

 

 

 

 

 

 

 

마리오카트 한글 되니 편하긴 엄청 편하네요.

 

마리오카트 언압이 없다곤 했지만

그래도 한글만한 게 없긴 하죠.

 

미세한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으니까~ ㅎㅎㅎ

 

나의 파트너는 동킹콩

가자 동킹콩 -

 

 

 

 

 

역시 기다린 보람이 꽤 있었어요.

재미도 있지만 예전 그 시절에 하던 느낌 그대로였네요.

 

닌텐도란 회사는 이런 느낌을 참 잘 구현해 내는 듯 해요.

 

집에 손님이 오면 이제 마리오카트 & 저스트댄스로 손님대접해야겠네요.

간간히 스플래툰2 하다 지겨우면 하기도 하고요~ ^^

닌텐도스위치 구매하셨다면

마리오카트는 이제 꼭 사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