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당산역맛집 추천 우리바다 세꼬시 오징어

반응형

당산역맛집 추천 우리바다 세꼬시오징어







당산역에 가면 곱창도 있고

고기집도 있고 물회집도 있고

ㅎㅎㅎㅎㅎㅎ


그냥 일반적인 회집 갈까 하다가

우리바다 세꼬시 오징어 - 사람도 많고 좋아보이길래 방문!

요즘 술을 많이 자시는 바람에 -

꽤 많이 먹고 있습니다.







당산역맛집 추천 우리바다 세꼬시 오징어 역시 회가 맛있는 집입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높은 편에 속하네요.

근처 회사가 많기에 - 아무래도 비싼거겠죠~?


역시 개인카드보다는 법카가 쵝오 

ㅋㅋㅋㅋㅋㅋ










사실 스끼다시는 그닥 - 별게 없습니다.

아무래도 가격 더욱 다운 시키기 위해서 그런거겠죵?

물회의 경우엔 오징어 들어간 놈으로 시켰는데

역시 물회는 물회임 -

그냥 술이 쭉쭉쭉~ 들어가니까요~



당산역 근처에 놀러가실 일 있으시다면

물회집으로 우리바다 세꼬시 오징어를 추천해봅니다.

당산역맛집 추천이에요! 낄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