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교하맛집 인생고기집 파주점 방문 후기

반응형



교하맛집 인생고기집 파주점 방문 후기









오랜만에 삼겹살 파티하러 렛츠고~


검색 검색 검색 해보다가

근처 교하맛집이라고 알려진 인생고기집 방문 -


인생고기집은 체인점으로 평이 좋아서

여기도 괜찮겠지? 싶어 가봄


사실 맛도 맛이지만

고기를 구어준다는 거 자체에 매리트를 느껴서 가봤음

ㅎㅎㅎㅎㅎㅎㅎ


역시나 대 성공 -


아기가 있다면 무조건 추천해봄!




개인적으로 왜 인생고기집 고기가 맛있나? 했더니

숙성실이 따로 있어서 고기를 숙성해서 내놓음 

그래서 더 맛있었던 듯 -

개인적으로 교하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도 숙성에 한표



그리고 가게도 넓고 -

아기 의자도 빵빵하게 준비되어 있음

가족단위로 놀러와서 고기 먹어도 꽤 좋을 듯 !





교하맛집 인생고기집 아쉬운 점은?

가격 부분이긴 하나 구어주기도 하고

런치메뉴가 있어서 시간만 잘 조절해서 온다면

고 퀄리티의 고기를 값싸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삼겹살 맛있게 먹는 방법은!?

ㅎㅎㅎㅎㅎㅎㅎㅎ


나는 개인적으로 1번이 좋긴 하던데?~



주문을 하면 이렇게 가격표가 달려서 나옴~

우린 인생특수모듬 500G짜리 시켜봄~



개인적으로 고기집을 어딜 가든지?

후드를 보는 편인데 깨끗해서 놀람~

위생 상태는 굿이라는 걸 다시 한번 느낌 ㅎ



세팅이 완료되고 -

기다리는 동안 김을 구어놓음

ㅎㅎㅎㅎㅎㅎㅎ


빠르게 먹기 위한 나의 몸부림 -









처음엔 교하맛집 인생고기집 파주점 고기 상태가 별로인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이게 다 숙성된 삼겹살이라 그렇다고 함!


맛은 정말 끝내주게 맛있었음

오랜만에 삼겹살을 먹어서 그랬나....?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음


사실 개인적인 입맛이라 어쩔 수 없긴 하나

같이 간 지인들도 다 맛있다고 했음!




인생고기집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고기를 다 구어준다는 점 -


아기를 데리고 가서 몸도 손도 부족하지만

이렇게 고기를 구어주기에 그냥 먹기만 하면 됨


고기를 구어주시면서 팁도 알려주셨는데

새우젓을 이렇게 구어먹으면 더욱 맛있다 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도 저렇게도 고기를 싸 먹어 봤는데

역시 와사비 듬뿍 넣고 싸 먹는 게 맛있음!


와사비는 사랑~~~~


근데 와사비도 일본 제품인가요?

뭔가 와사비를 좋아하면 안되는 느낌이 강하게 들긴 하네...

ㅠㅠㅠㅠㅠㅠ






고기 다 먹고 나니 아들 일어나서 칭얼 거리길래

엄마에게 안겨 놀게 시키고 고기를 또 다 먹음

ㅎㅎㅎㅎㅎㅎㅎㅎ





교하맛집 인생고기집 파주점 강추합니다~

고기 값이 살짝 비싸긴 하나

숙성된 고기값이라고 치고 이정도는 고퀄리티가 아닐까 싶음


그리고 가격 낮고 맛도 없으면 그건 더 시망이잖아요~

그냥 못 먹어도 교하맛집으로 고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