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시즌19 시작 기다림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시즌19 시작 기다림

시즌18 마법사 아이템 박제 -









디아블로3 시즌 18이 끝났습니다.

저는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시즌18에 시작하여

마법사 아이템 맞추는데

원시고대전설은 제대로 하나를 못 맞췄네요.


아무래도 -

전설 고대까지 맞추기엔 너무 힘들어요....

거기다 원하는 옵션이 안나오는지라 -

노가다 하기가 너무너무너무넘누머누머너무넘넘넘 빡셉니다.


그래도 전설 아이템이 아닌

고대전설이라 그냥저냥 맞추고 논거 같습니다.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시즌19 시작은 야만용사를 할까

아니면 악사를 해볼까 하는데 -

뭐가 더 재밌을 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닌텐도스위치로만 하다 보니

컨트롤도 병맛이고 시즌18 2주일정도 즐긴 상태라

ㅎㅎㅎㅎㅎㅎㅎㅎ


정보도 매우 부족하네요.


그래도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시즌19에는 야만용사가 쩔ㅇ ㅓ~라고 

다들 커뮤니티에서 그래서 그걸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아직 블리자드에서 공지가 정확히 나오지 않아 -

언제 디아블로3 시즌19가 시작될지 모르나

아무래도 11월 말 전에는 시작될거라 하네요.


지금은 스탠을 즐기는데 -

마법사 아이템을 더 맞출까 

아니면 다른 케릭을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다른 케릭 손맛을 느껴보는 것도 나쁘진 않겠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뭐가 재밌으려나



아 -


그냥 넘어가기는 아쉬우니

제가 키운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시즌18 마법사 아이템 구경하세요!


저는 찬토 2셋에

비르 6셋

반지 황도궁 / 나침도

목걸이는 모험가

손목은 천벌 / 허리는 파쥴라


전설 보석은 강한자 & 고통받는자 & 신속

이렇게 셋팅했습니다.


아래 사진도 추가하겠습니다.


혼자 대균열 돌면 100단까지는 무난했고

105단까지도 돌아다닐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이상은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느낌이라

안 돌았고 -


간간히 버그케릭 운용하는 분들 쫄래쫄래 쫓아다니며

전설 보석 150단까지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기술은 비전격류 - 전하방출 

순간이동 - 시공의구멍

마법무기 - 차단

마력갑옷 - 힘의갑옷

마인 - 감속지대

블랙홀 - 마법 훔치기


지속 기술은 불안정 변칙 & 대담함 & 환기 & 수호강화


카나이함 전설은 인검 / 스와미 / 원소 회동

또는 용광로 / 스와미 / 원소 회동


이렇게 셋팅했으며

간간히 큐브런 할 때는 용광로 & 인검 대신 구름밟이?

순간이동 무한으로 쓸 수 있는 걸로 대신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정복자 기술은 그냥 지능 올인 -

추종자는 일반 기사단원 썼으며

주로 혼자보다는 파티 플레이 했기에 따로 세팅을 안해줬네요.


빨리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시즌 19 공지 뜨고 ~

시작일 정해져서 빠르게 시작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