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애플워치7 메탈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 AW얼루어웨이브 찐 후기

반응형

 

애플워치를 사면 안하리라고 생각했던 줄질 -

내가 앞장서서 하고 있음...

 

줄질도.... 사실 정품 사면 좋긴 한데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분을 생각안할 수 없고

산다음에 맘에 안들면 중고로 넘겨야 하는데 

중고로 넘기려고 해도 정품은 가격이 훅훅 떨어져버리니......

서드파티 제품을 찾아보게 되는데

그렇게 찾은 애플워치7 메탈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 AW얼루어웨이브 -

아무리 저렴이라도 어느정도 퀄리티는 생각해야하니까 

거금 8만원으로 구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요즘처럼 봄 기운이 물씬 날때

아니 여름이 다가올 때는 올 블랙은 - 빡센 느낌이지만

애플워치7 자체를 미드나이트로 구매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애플워치7 메탈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 AW얼루어웨이브도 블랙으로...

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엔 워치 구매하게 된다면 스뎅으로 구매를.......

아니 아직 구매를 안했다면 스뎅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다고 느꼈는데

그건 아무래도 명품시계에 사용하는 316L 스틸 소재라서 그런가봄

그래도 약간 엉성하기도 했는데

8만원짜리에..... 너무 엄한 것도 문제가 큼

 

 

 

 

 

 

애플워치7 메탈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 AW얼루어웨이브 이정도로 퀄리티가 좋은데

정품은 얼마나 마감처리나 꼼꼼하게 되어 있을 지 급 궁금 -

 

허나, 정품은 너무 비쌈 ㅋㅋㅋㅋㅋ

 

 

 

 

 

실제로 차보면 애플워치7 메탈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 AW얼루어웨이브 고급스러운 소재로 인해

부드러운 메탈 고유의 촉감이 좋은 걸 느낄 수 있고 

여름 내내 사용해도 괜찮을 느낌?

 

다만, 땀이 차는 거 같아 ㅠㅠㅠㅠㅠ 아쉽지만 가죽보단 낫지 않겠습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심플하고 무광 느낌에 소재도 좋아 내구성도 좋을 듯 해 꽤 만족스러운 -

그리고 AS도 빠닥빠닥 해주려고 해서 그런 부분도 꽤 맘에 듦

 

 

 

 

 

생각보다 괜찮았던 느낌이지만

애플워치7 메탈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 AW얼루어웨이브 버클 부분은 아무래도 너무 허접한 느낌이 들긴 함

정품은 아닐꺼 같은데 뭔가 잘 결합이 안되는 느낌적인 느낌??

저렴한 건 어쩔 수 없구나 싶은 그 느낌적인 느낌 -

 

그래도 이 부분 빼고는 다 만족

버클 길이 조절도 만족스럽고 -

핏도 좋고 -

어디에서든 어울리는 느낌 그대로고 -

여름엔 더욱 간지 작살 날 수 있음!

 

애플워치7 메탈스트랩 링크브레이슬릿 서드파티 생각중이라면!?

추천하나 - 더 저렴한 걸 원한다면 LULULOOK? 이것도 괜찮을 듯 -

필자는 기다리기 귀찮아서 구매를 안했을 뿐 후기는 저렴해서 그런가? 루루룩?인가가 더 좋은 듯 -

 

 

 

 

*별점으로 정리하자면

5점 만점에 4.3점 주겠음!

 

**애플워치7 메탈 스트랩 중 괜찮은 서드파티 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