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

갤럭시노트9 멀티윈도우 분할화면 실행방법

반응형




갤럭시노트9 멀티윈도우 분할화면 실행방법









오늘은 갤럭시노트9 활용법 중에

예전부터 잘 활용하고 잘 쓰는 갤럭시노트9 멀티윈도우 분할화면 실행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갤럭시노트9 멀티윈도우 분할화면 방법을 모르고 안 썼을땐

그냥 뭐 앱 하나만 써도 충분하지!? 라고 생각했는데

멀티윈도우 기능이 있는 폰을 굳이 안쓰는 것도 아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멀티 윈도우를 기능을 활용하면 

유튜브나 동영상 볼때 끊기지 않고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죵! 



그럼 갤럭시노트9 멀티윈도우 분할화면 실행방법 알아봅시다!


1. 갤럭시노트9 홈 화면 왼쪽 아래 메뉴 버튼 클릭!




2. 메뉴 화면 중 앱 버튼을 클릭

빨간색 네모난 칸 클릭!!!!!




3. 메뉴 화면에서 앱 클릭 해보면 분할 화면으로 열기


** 팝업 화면과 분할화면의 차이는

팝업은 계속 위에위에위에 뜨는 거고

분할화면은 딱 두개로 나눠지는 거 -

ㅋㅋㅋㅋㅋㅋㅋ



한개는 일단 고정 시키고 싶다면 분할화면 가즈아~~~












4. 분할화면 후 상단에 고정



다른 앱 실행 하면 두개로 쪼개져서 화면 나옴!




두개로 쪼개진 앱 화면을 끄고자 한다면

일단 홈 화면 클릭!


그리고 상단 X 표시 누르면 갤럭시노트9 멀티윈도우 분할화면 종료 





사실 갤럭시노트9 멀티윈도우 분할화면 기능 몰라도 

핸드폰 쓰는데는 크게 지장 없지만 그래도 알아두면 꽤 유용함

특히 유튜브 보면서 SNS나 카톡 하기에 개편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