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봉고3 EV 가격 및 출고기간 경제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선택

반응형

전기차가 일반적으로 수용되며 더 이용이 많아지는 추세에서 지금 현재 가장 많은 주목을 받는 봉고3 EV에 대한 가격과 출고기간 등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봉고3 EV 가격 및 보조금 혜택은 얼마인지 확인부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봉고3 EV의 가격은 킹캡만 존재하며 초장축 2WD입니다. 트림은 GL 등급과 GLS 등급이 있습니다.

- 2WD GL 트림 모델 : 4,365만원

- 2WD GLS 트림 모델 : 4,550만원

 

전국 보조금 1,200만원의 보조금을 받을 수 있으며, 지자체 보조금은 또 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소상공인분들은 추가로 지권금을 받을 수 있어, 실제 구매가가 출고가에 비해 확 낮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봉고3 ev 주행거리와 충전시간에 대해 궁금하실텐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주행거리 : 1회 충전으로 211km 주행 가능, 배터리 용량은 58.8kwh입니다.

- 충전시간 : 급속 충전 47분 (100kW 급속충전, 10 -> 80%까지 충전 기준) / 완속 충전 8시간 30분(7.2kW 완속충전, 10 -> 100% 충전 기준)

 

 

 

 

봉고3 ev 출고기간의 경우 약 2주 가량 소요되며 특장 차량의 경우도 1개월 이내 출고 가능합니다. 다만, 정부보조금 소진으로 인해 살짝 밀릴 수 있습니다.

 

 

 

봉고3 ev의 외장 디자인, 내부 및 내장, 성능, 안전 및 편의사양,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 대한 정보

- 외장 : EV 전용 범퍼

- 내장 : 블루컬러 디테일 스티어링 휠, 시트, 변속기 노브

- 성능 / 안전 / 편의사양 : 전방 충돌방지보조, 차로 이탈방지보조, 크루즈컨트롤, 운전자 주의경고,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운전석 통풍시트,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풀오토 에어컨, 리어글라스 열선, 패들쉬프트(회생 제동 컨트롤)

 

 

 

환경을 생각하면서 경제적인 화물차를 생각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차량은 없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이고 환경 친환적인 선택으로 보조금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접근성 마저 높여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https://surelyfeel.tistory.com/1255

 

봉고3 디젤 킹캡 초장축 리스 마지막 물량 소진 임박!

포터2와 봉고3 디젤 단종이 벌써 한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제 노후 디젤 차량의 운행 규제가 강화되고, 친환경 정책이 확대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아직까지 디젤 차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에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