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봉고3 디젤 모델이 2023년 12월 기준으로 단종되었습니다. 단종된 봉고3 디젤 모델을 찾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마지막 신차 물량 확보된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신차로 진행 가능한 물량이 리스로 남아있습니다.
왜 단종된 차량인데도 신차가 있을까요?! 금융사에서 미리 단종 시식을 알고 대량발주를 통해 사업자 및 개인리스를 위해 물량을 확보해 두었기 때문입니다. 이로인해 할부나 일시불 고객분들은 기존 LPG 차량으로 진행하시면 대기가 1개월~2개월 가량 소요됩니다. 단종된 디젤 뿐만 아니라 LPG 및 전기차량도 출고장에 대기중이라 계약 후 영업일 기준 5일 이내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저희가 보유하고 있는 물량은 기아 봉고3 디젤 킹캡 초장축 2WD 모델입니다. 2,498cc의 배기량과 135ps의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토크는 30kg.m으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차량 사이즈는 전고 1,970mm / 축거 2,640mm / 전폭 1,740mm / 전장 4,850mm입니다.
봉고3 킹캡 적재함 사이즈는 2,860mm입니다. 킹캡은 현대자동차의 슈퍼캡과 동일하며 1열 의자를 뒤로 이동시켜 운전석 뒷자리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눈이나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 연장 및 가방 등 적재함에 놓을 수 없는 짐들을 놓기에 딱입니다.
일시불 및 할부를 해보았지만 리스는 처음이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리스이 경우 최소 1년부터 최대 5년까지 계약 개월 수, 초기비용 0원부터 차량가의 50%까지, 연간 주행거리 등에 따라 가격이 산출 됩니다. 기본적으로 할부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잔존가치 = 중고차 가격을 남겨두고 월 이용료 가격을 산출하기 때문에 할부보다는 월 이용료가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대부분의 사업장에서 부가세 환급 및 세금 절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요즘 1톤 트럭 디젤 차량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중고 시세가 신차 가격에 육박하는 상황인지라 신차를 구매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가 있습니다. 1톤 화물 트럭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화물 운송부터 먹거리, 택배, 심지어는 윙바디로 푸드트럭까지 개조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상당합니다.
기아자동차 봉고3 디젤은 복합 연비 8.8km/l, 도심 8.5km/l, 고속 9.3km/l로 높은 효율성을 자랑합니다. LPG 차량에 비해 주유소 접근성이 더 좋기 떄문에 실용성 면에서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습니다.
화물차 시장에서 선택지가 제한적이라는 점에서 봉고3 디젤의 단종은 아쉬운 소식입니다. 하지만 지금이야말로 디젤 1톤 트럭을 구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에 이 기회를 잡아 사업장에 효율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이제 더 이상 기아 봉고3 디젤 차량을 볼 수 없는 시점입니다. 마지막 물량이 남아있을 때 빠른 결정을 통해 효율적인 차량 운용을 시작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리스를 통해 부담스럽지 않은 월 납입료로 부가세 환급 및 세금 절세 효과를 누리며, 필요시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하는 유연한 선택도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경우 파워게이트, 내장탑차, 냉동탑차, 윙바디 등 다양한 특장작업은 물론, 랩핑 서비스까지도 진행 가능하니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https://surelyfeel.tistory.com/12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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