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

반응형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

 

 


 

 

 

 

이전 영걸들의노래 다르케르의 노래는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시길 바라며~

 

2018/03/08 -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샤도 론의 사당 공략

 

2018/03/08 -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리노 히미카의 사당 공략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마지막 3번째 사당 찾아 가봅시다.

일단 마지막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위치는 아래 이미지 현재 위치에 가면 됩니다.

 

 

 

막상 가면 쿠크렌이라는 애가 어슬렁 거리는데

엄청나게 커다란 몬스터를 잡으라고 얘길 해줍니다.

 

커다란? 몬스터?????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오른쪽 마그마에 메가 마그록이 보이는군여......

 

메가 마그록을 잡으면 되긴 하는데

날라서 약점 패면 될 줄 알았는데 패다가 갑자가 움직여

마그마로 꽂히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조심히 패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낙타 신수 쏘고 때리고 하는 것도 답인 듯...

날라서 활 쏴도 되고 ㅎㅎ;;

 

여튼 쉬워서 패스~

메가 마그록 죽이고 나면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이 열립니다.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마지막 3번째 사당 위치는 바로 옆이긴 한데

자세한 위치는 아래에서 확인 하시길 바라요~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부제는 궤도 예측

 

감이 팍 오시지 않나요?

 

자이로 기능 써서 하는 거라.....

개 귀찮.....

 

예전 윤돌이랑 신수 바 루다니아 갈 때 그거 그대로.....

폭탄... 쏘는 건데 타이밍 맞춰 쏴야해서 개 귀찮.....

 

그래도 마스터바이크 제로 얻으려면 어쩔 수 있겠습니까 해야지.......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 첫번째는

 

동그란 공 넣고 돌리며 타이밍 맞춰 기폭해서 맞추면 됩니다.

 

 

 

 

맞히면 끝난 줄 아셨죠?

다음 께 열리면서 또 나옵니다.

 

이번엔 움직이네요..

아놔..

 

 

 

움직이는 타이밍 맞춰 돌리고 기폭 시켜 맞혀야 합니다.

필욘 없으실 지도 모르겠지만 영상도 준비해봤습니다.....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

다음 턴 가기전 오른쪽에 있는 보물상자도 먹고 넘어가세요~

 

오른쪽에 걸쳤을 때 쏴서 떨어뜨리고 보물상자는 마그넷 캐치로 겟겟!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 다음턴은

개 귀찮은 자이로 기능을 활용해야 합니다.....

 

일단 자이로 기능을 통해 움직여서 세워놓고

1페이지 턴 처럼 동그란 폭탄 넣고 기폭해서 맞히면 됩니다..

 

 

 

이렇게 해놓고 맞히면 쉽게 됩니다!

다만, 맞히면 뒤에가 또 열립니다! ^_^;;;;;;;;;;;;;;

 

진심 욕나옴

ㅋㅋㅋㅋㅋㅋㅋ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 마지막은

이렇게 해놓고 맞히면 쉽게 넘어갑니다~

 

 

필요 없으실 지 모르겠지만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마지막 영상도 참고~

 

어렵진 않지만 타이밍 맞히기가 쉽지 않은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자이로 기능까지 덤으로 얹혀져 더 귀찮음 + 100

 

그래도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