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마무리

반응형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마무리

 

 


 

 

 

 

2018/03/08 -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샤도 론의 사당 공략

 

2018/03/08 -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리노 히미카의 사당 공략

 

2018/03/08 - [게임/젤다의전설 : 야생의숨결] -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카미라 오무나의 사당 공략

 

젤다의 전설 DLC 영걸들의 노래 다르케르 편 이제 마무리를 지어볼까 합니다~ ^^
이전 다르케르의 노래 사당이 궁금하시다면 위 공략을 클릭!

 

마지막은 다들 아시겠지만 -

마무리는 신수에 박힌 가논과 싸우는 것인데

처음 싸울 때보단 훨씬 약합니다.

 

물론 무기와 방어구, 음식 등은 제한되지만

신수 능력을 쓸 수 있기에 쉬운 편에 속합니다.

 

 

 

저 같은 경우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화염의 커스 가논은

그냥 양손무기로 돌리고 돌리다가 1페이지 끝내고

2페이지는 빨아 들일 때 동그란 폭탄 넣어서 터트리고

화살 쏘고 양손 무기 돌리고 돌렸네요....

 

막상 쓰니까 별 게 없네요 ㅠ

 

영상 찍긴 했는데

영상도 별 게 없네요 -ㅠ-;

 

 

 

 

 

 

 

 

낙타 신수가 있었으면 화염의 커스 가논은 정말 더 쉬웠을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LC 버전은 이런 단점이 ㅠ

굳이 신수 능력을 안 쓰고 깨라고 했으면 더 좋을텐데 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템 제한을 둔 만큼 ㅎㅎㅎ;

 

여하튼 화염의 커스 가논을 클리어하고 나면

카시와가 또 노래를 들려줍니다.

 

이게 바로 젤다의 전설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군여

 

 

 

 

 

 

 

 

 

 

 

 

 

 

 

 

보시면 아시겠지만

덩치 큰 다르케르가 강아지는 무서워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코블린은 개 패듯이 패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을 보고나면 영걸 다르케르의 수호가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이제 금방 충전되기에 자주 쓰면 좋겠네요~

 

사실 저는 싸울 때 방패를 잘 안써서 ㅎㅎ;;

 

 

이렇게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DLC 영걸 다르케르의 노래 마무리~

 

다음은 낙타신수 영걸 우르보사의 노래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