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들

LG 식기세척기 12인용 그릇 넣는 요령 방법

반응형



LG 식기세척기 12인용 그릇 넣는 요령 방법











LG 식기세척기 12인용 구매 후

드라마틱하게 바뀐 건 아니지만

그래도 설겆이에서 어느 정도 해방!


하루에 한두시간씩 잡아먹다 설겆이가

식기세척기 12인용 들여놓고 부터는 한 10분?


물로 헹구고 넣는 게 은근히 오래 걸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넣으면 된다곤 하지만

음식물 남아있어 나중에 청소를 고려하면

물에 뿔려놓고 나중에 한방에 빡! 물로 헹궈 돌리는 게 이득


요즘엔 오전에 한번 -

오후에 한번씩 돌리는 편


너무 많으면 테트리스 하기가 쉽지 않아

LG 식기세척기 12인용 그릇 중에 안 씻기는 그릇이 있더라능 -






LG 식기세척기 12인용 그릇 넣는 요령 방법은 사실 그닥 없긴 한데

맨 윗 부분은 이렇게 옆으로 수저랑 젓가락

그리고 가재도구를 넣는 편임 -


제일 중요한 부분은 아무래도 옆 부분으로 놓는 것!

아래에서 물살이 올라오기에 -

옆으로 놔둬야 아랫 부분 물살이 올라오며 세척이 깔끔해짐!





주걱이 제일 문제긴 한데 -

주걱도 꺠끗한 편이라면 윗 부분에

밥풀이 안 뗴어질 정도라면 가운데에 놓고 돌리는 편


참고로 LG 식기세척기 12인용 물살 나오는 곳은

맨 아래 부분과 중간 트레이에 연결되어 있음!











LG 식기세척기 12인용 그릇 넣는 요령 방법 가운데 칸은

그릇들 위주로 놓는 데 -

약간 비스듬히 놓는 게 포인트


아무래도 비스듬히 놔야 물살이 안까지 다 차고 세척하기도 하고

나중에 물이 그릇에 고여있지 않기에 이부분이 가장 중요


식기세척기를 쓸 때 아래에서 물이 올라오는 걸 감안하고

비스듬히 놓고나 아에 아래를 보게 만들거나의 포인트 같음!!




그리고 LG 식기세척기 12인용 가운데 칸은

양쪽 옆이랑 가운데 부분이 약간 굴곡져 있는데

이 부분에 컵을 놓거나 밥그릇 같은 작은 사이즈를 놓으면 꿀~


약간 기울어져 있기에 -

나중에 물도 안 고이고 세척이 잘되는 편 -



맨 아래 LG 식기세척기 12인용 그릇 넣는 요령 방법도 마찬가지로

비스듬히 놓는 게 포인트


아래 토네이도 물살이 가장 쎄기에

아래에 가장 오염도가 심한 그릇을 놓는 게 일반적이며

사진에 보시다시피 옆으로 비스듬히 놓는 게 가장 이상적 -





그리고 가장 중요한 부분은 

LG 식기세척기 12인용 그릇 넣는 요령 방법 다 필요없고....

그냥 식기세척기 자체를 큰 사이즈를 구매하는 게 가장 현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인용도 작은 느낌이 팍팍 들음 -

여건만 된다면 식기세척기 구매 추천하고

구매 한다면 무조건 대대익선!!


개인적으로는 모든 가전 중에 가장 대대익선할 물건은

티비가 아니라 식기세척기 같은 느낌이 듦!!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