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셀프나노코팅 욕실 싱크대 클라스가 다름

반응형




셀프나노코팅 욕실 싱크대 클라스가 다름










매번 물로 청소하고 나서 

다이소 매직폼 때기로 닦기만 하고 만족했는데

어느순간부터 너무 물뗴가 끼길래 -

오늘은 셀프나노코팅 해봄 -


정말 여태까지 왜 안했는지 

ㅋㅋㅋㅋㅋㅋ


너무 만족하는데 -

시간되고 여유되시면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아보임


얼마나 오래 갈지는 모르겠으나 -

한번 해놓으니까 반딱반딱 


웬만한 호텔보다 나은 느낌이 드는 건 -

나만의 착각일 정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맘에 쏙 듭니다 -

낄낄 ~





저는 셀프나노코팅을 위해

나노클린 홈케어 패키지 제품을 구매해서 해봤는데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고

귀찮지 않게 욕실 주방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게 꾸려져 있어요.


특히, 제품마다 어디에 쓰는 지 명확히 적혀 있어 

사용하기도 간편함 -





다용도 세정제가 조금 쎈 약품인가봄 -

민감한 사람을 위해 장갑이랑 마스크까지 동봉되어 있는 센스!


웬만하면 장갑 끼고 하는 게 좋긴 함 -

맨손으로 했더니 민감하진 않아도 

손톱 밑이 아프긴 하더라고요 ㅠㅠ






일단 욕실부터 하기로 맘 먹었는데 -

우리집 욕실 -

평범 그 자체 -


아니 더러움 그 자체인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게 어떻게 바뀌는 지 아래 이미지를 봐보세요~













이건 세면대 -

ㅎㅎㅎㅎㅎㅎㅎ

깨끗 그 자체


그리고 유리도 따로 닦는 게 있어

빤딱빤딱 그 자체 

ㅎㅎㅎㅎ


물기가 없는 상태로 해야 더 오래 유지 된다고 해서

물기 닦는데 넘 오래 걸렸지만

막상 해놓고 보니 완전 뿌듯 -







비데 마저도 빤딱 빤딱 -

ㅎㅎㅎㅎ


여태까지 왜 셀프나노코팅 욕실코팅 안했나 몰라요 ~


욕실하고 나서 보니 -

주방도 눈에 확 띄어서

싱크대랑 가스레인지 하기로 함 


하기 전 사진도 찍을까 하다가

손에 너무 기름져 

사진 찍기 애매해서 다 하고 난 후 사진만 찍어봤음


그래도 빤딱빤딱 한 게 느껴짐!







일단 가스레인지 -

매번 음식할 때마다 흘리고 또 흘리고

그리고 불 옆에 있다가 타기까지 해서 정말 더러웠는데

다용도세정제로 일단 청소 후 

셀프나노코팅 하니 완전히 깔끔 그 자체 -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싱크대는 두말하면 잔소리 -

웬만하면 추천 안하는데 -

이건 청소하고 나서 뿌듯 하니 추천해봄!

셀프나노코팅 ~ 욕실코팅! 싱크대코팅 등 ~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노클린 홈케어 패키지 -

오늘 한번 이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