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카카오 메일 등록 만들기

반응형




카카오 메일 등록 만들기










카카오 메일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예전에 썼던 거 같은데 

ㅎㅎㅎㅎ


이제는 사전 신청이 아닌 진짜로~

카카오 메일 서비스 오픈 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전 신청 이벤트 당첨됐기에

죠르디를 통해 온 카톡을 통해 신청했는데

카카오 메일 사전신청을 하지 않은 분들은 

카카오톡 더보기를 보면 메일함이 있으니 거기서 만들면 됩니다.





위 사진 참고하세요~


메일 만드려면 콘이라는 게 필요한데~

고건 - 계정 통합만 해도 생길거예요.


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럼 저는 카카오메일 사전신청을 통해서 만든 방법을 써보겠습니다.


뭐 별건 없습니다.


일단 죠르디 통해서 온 카톡 보면

당첨내역 확인이 있습니다~


이걸 누르면 내가 무엇이 당첨됐는지 확인 가능하죠.


제가 신청했던 카카오 메일 아이디는 총 3개로


1. feel

2. abc

3. qw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쉬운걸로 한다고 했는데

1번 feel이 걸렸네요. ^^





카카오메일 사전 신청 이벤트로 당첨된 아이디는

11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만들어야 합니다.


그 이후로 만들려면 안되니 참고하세요.







카카오 메일 등록 하려고 보니 

장점에 대해서 나와있네요.


기존 이멜과 차별점이라곤 하나

별 다른 점이 몇 가지 없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제일 괜찮은 부분은 카톡으로 연동돼서

카톡 하나로 이메일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개인적으로 워너비 메일주소도 -

회사 이멜을 쓴다면 뭐 딱히... 땡기는 것도 아니기도 하구요.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카카오메일 등록하면서 제일 짜증났던 점은

역시 계정통합


다음이랑 멜론 계정통합을 하라고 난리여서

이거 땜에 골치 썩었네요.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앱을 삭제하면 된다는데

저는 귀찮지만 통합 시켰습니다.


앱 지우는 건 더 귀찮을 거 같았거든요.



그리고 카카오 메일 서비스 이용약관 필수랑 선택을 교묘하게 섞어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눈 뜨고 코베일 뻔 -


귀찮은 메일 엄청 날라올뻔 했습니다


하악..


이거 잘 보세요~


선택은 꼭 지우는 센스!!











통합 서비스를 진행 후에는 카카오 메일 등록 할 수 있는데

당첨된 카카오 메일 주소를 사용했습니다~


이제 구리구리한 지메일 아이디랑 네이버 아이디는 바바이입니다.

물론 기존에 연동시켜놓은 게 너무 많아서 버리긴 쉽지 않지만

이제부턴 무조건 카카오 메일 쓸 생각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카카오 메일은 휴대폰으로만 가능합니다.


PC버전은 추후 오픈 예정이기에

아직 기다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ㅎㅎㅎㅎ


사실 이런 걸 보면 

금세 사라질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긴 합니다만!?


다음이 아닌 카카오가 성장하기에

필요한 발판이 아무래도 이런 자잘한 서비스일 수도 있으니

ㅎㅎㅎㅎㅎㅎㅎ


금세 사라지진 않을꺼라고 생각됩니다.


기존 이메일 아이디가 구리다면!?

한번은 만들만 하지 않느냐~ 라고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카카오메일 등록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