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파주 맛집 레스토랑 한남동도마

반응형



파주 레스토랑 한남동도마










한남동도마 -

파주에 한남동!?

이라는 의구심이 드는 레스토랑 발견 -


검색해보니 한남동에서 유명한 맛집이 

파주맛집으로 태어나려고 ~ 

파주에 와서 레스토랑 오픈 -


직접 가보니 집을 리뉴얼해 오픈하셨다고 ㅎㅎ!


오랜만에 파스타도 한번 먹을 겸 -

겸사겸사 방문했는데 또 맛있어..


한번 먹고 푹 빠져 조만간 또 갈 예정이랍니다.


2월부터는 24시까지 오픈이라고 하니

밤늦게 심야레스토랑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제격이 아닐까 싶어요.






외관부터 참 좋은 느낌 -

아무래도 한남동에서 인기몰이를 할 정도라 그런가?

인테리어 자체가 내외부 정말 좋더라고요.


밤에 오면 더욱 좋은 느낌이라고 하던데 -

다음엔 밤에 오는 걸로 ~




파주맛집 레스토랑 한남동도마는 이태리 음식이 전문!

제가 모르는 파스타들이 쫘악 -

ㅎㅎㅎㅎ


이럴 땐 결정장애 있는데 ~

그래도 용케 이것저것 먹을 것 고르다가

또 고민하다가 결국 쉐프님 추천 받았어요. 


결국 고른 건 -

고등어파스타 그리고 한우라구파스타예요.











파주 맛집 레스토랑 한남동도마 셀프바만 보더라도 

그 느낌이 탁 오시죠!?


깔끔함 그리고 모던함 -


요 두 단어로 소개가 가능할 듯 해요~

물론, 파스타 맛은 더더욱 좋았답니다.




감귤차와 패션후르츠에이드 -

두개를 주문했는데 맛도 좋아 굿굿!


음료의 경우 수제청을 만들어 제조하시는데

가게에서 직접 판매 하셔서 테이크아웃으로 수제청을 구매가능하고

인터넷으로도 네이버 통해 판매 한다고 하시니까 -

인터넷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인터넷으로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해요~


설날 선물로 좋을 듯!!







제일 처음 먹어본 한우라구파스타 -

18시간동안 소스를 만드는 대 노력을 통해

탄생한 파스타로 생각이상으로 맛 있다는 걸 느꼈어요.

아무래도 시판제품에 비해 맛이 진했거든요.

한남동도마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

요것때문에 파주 레스토랑 한남동도마를 다시 찾을 거 같아욧!



그리고 고등어파스타는 

고등어 자체의 비린내를 싹 없애 

맛 볼수 있었는데 또 다른 오일파스타의 느낌?

정말 고등어파스타는 여기서 첨 먹어봤는데

맛이 깔끔 그 자체더라고요.


물어보니 국내산 고등어를 직접 손질해서

햇볕에 말린 후 링귀니면과 엔쵸비, 마늘을 넣어

쉐프님이 조리하셔서 맛이 좋을꺼라며 추천해주셨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쉐프 추천은 언제나 옳습니다.




2월부터는 24시까지 영업하는 파주 맛집 레스토랑 한남동도마

24시까지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