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파주 운정 치킨의민족 배달

반응형


파주 운정 치킨의민족 배달









파주 운정에 이사오고 나서 배달 음식 정말 많이 시켜먹는 거 같아요.

이제 배달 앱 VIP가 눈 앞 -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밖은 위험하니까

나가는 것보다 시켜먹는 게 은근히 저렴하고 편하니까 -


그리고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어딜 나가기가 애매하기도 하니까

더욱 배달음식 많이 시켜먹는 듯 합니당.


잇힝힝


오늘은 맛있는 치킨을 시켜먹었는데 꾸웃 -





파주 운정 치킨 중에서도 맛난 맛이네요.

아무래도 제 입에 청마치킨이 딱 맞는 거 같아요.


파주운정치킨 치킨의민족 청마치킨 자주 시켜먹을 듯 -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삼색치킨은 어니언이랑 따거 등

3가지 맛이 포함되어 다양한 맛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사랑받을 메뉴가 아닌가 싶은데요.

또 순살이라서 그런가? 뼈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어린아이들에게 더욱 좋을 듯 해요 -












치킨은 닭다리를 먼저 잡는 게 임자죠?

ㅎㅎㅎㅎㅎㅎㅎㅎ


허나, 저는 와이프를 사랑하니까

와이프에게 닭다리를 양보했습니다??







파주 운정 치킨의민족 배달하면 요건 서비스로 주셨는데 센스!

낄낄 -


맛도 좋은데 

더 많은 서비스를 바라진 않지만

이렇게 주시니까 또 감사하네요

낄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