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배도라지즙 밀팜 과채주스

반응형




배도라지즙 밀팜 과채주스














끙아주스를 먹이다 

체험단 당첨되서 먹게 된

밀팜 배도라지즙 -


100% 과채주스라는 걸 오늘에서야 비로소 느껴봄


휴롬은 있지만 잘 쓰질 않아서 ㅋㅋㅋㅋ


100% 과채주스

사실 집에서 만들어 먹기엔 번거로운데 -

이런 제품이 나오니까 정말 편한 듯 


싹 오픈해서 ~

쓱 아이한테 담아주면

알아서 잘 먹음


내가 해준 휴롬 배즙쥬스보다 더 잘 먹는 듯-

ㅎㅎㅎㅎㅎㅎㅎㅎ








배도라지즙 밀팜 과채주스 포장지도 상당히 예쁨

연노랑색으로 꾸며져 있어

아이가 눈에 익어 자꾸 만지고 싶어함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도라지즙 밀팜 과채주스 영양성분도 꽤 좋은 편이고

무엇보다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고

딱 배 + 수세미 + 도라지 + 대추 + 생강만 들어간 

100% 과채주스라는 게 꽤 맘에 쏙 듦 -


그리고 해썹 마크 + 삼성화재 배상책임보험도 가입되어 있어

아무래도 소비자 입장에서 믿고 마실 수 있어 더욱 좋은 듯 -


아무래도 성인 먹거리면 약간 덜 꼼꼼히 보는데

아이가 먹을 거리 조금 더 자세히 본 감이 있음!!















배도라지즙 밀팜 과채주스 유통기한은 짧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길어서 놀람 -

ㅎㅎㅎㅎ


조꼼 기니까 살짝 쟁여두고 먹을까 싶기도 함 -

아이가 넘넘 잘 먹어서 

ㅎㅎㅎㅎㅎㅎㅎ





배도라지즙 밀팜 과채주스 약간 진한색을 띄고

냄새도 약간 달달한 느낌이 강한데

막상 먹어보면 그렇게 막 달달한 느낌은 아니고

건강한 맛이라고 표현하면 정확할 듯 -






우리 아드님은 오늘부터 밀팜 배도라지즙에 푹 빠졌음 -

내일 준다고 해도 자꾸 더 달라고 난리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하루에 한포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아들

 

떼쓰지마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