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파주 심학산 맛집 도토리국수 여기다

반응형



파주 심학산 맛집 도토리국수 여기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


딸래미 출산으로 인해

바쁘기도 해서 -


딱히 쓸 것도 없고 했지만

엄청나게 떨어진 조회수를 보며 아쉽지만

따로 뭘 쓸 수가 없어서 뭔가 아쉽



이제부터라도 조금 열씸히 써야할 듯 -


이런 말을 하려는 건 아닉

여하튼 화이팅


ㅡㅡㅡㅡㅡㅡㅡ






오늘 소개할 곳은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심학산맛집 도토리국수집 -


정말 마맛나게 먹은 집이긴 하지만

뭔가 약간 비싼 느낌은 어쩔 수 없다


아무래도 그냥 일반적인 국수가 아닌

도토리로 만든 국수이기에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가격이 비싼 느낌 -

ㅎㅎㅎㅎㅎㅎㅎㅎ






파주 심학산 맛집 도토리국수 가격 보면 

쟁반도토리국수 하나에 23,000원인데


이게 하넹 2인분이긴 하나 -

뭔가 아쉬운 건 어쩔 수 없음


그래도 도토리로 만든거니까?

비싸다는 건 감안해야할 듯 


ㅎㅎㅎ


그리고 나머지 것들은 다 못 먹어봤지만

들깨수제비는 정말 또 맛남

이거 추천!








하나하나 소개하고 싶지만

기억이...

ㅎㅎㅎㅎㅎ


그냥 맛나게 먹었던 거만 생각이

ㅎㅎㅎㅎㅎ


추천하고 싶은 건 도토리국수 그리고 들깨칼국수!

추천춘천!


반응형